일본의 마쯔리 우리동네 마쯔리를 소개합니다. 九十九理祭りについて紹介します~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九十九理について聞いたことがありますか?
우리동네 축제를 소개합니다.

우리동네는 치바현 토가네시 라는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쿠주쿠리라고 하는 바닷가가 서핑을 즐기는사람들에게

꽤 유명합니다.
九十九里は千葉県東金市の海です 適当な波でサーピングする人たちに人気がある海です
서퍼한테 들은얘기입니다만 우리동네 바닷가의 파도가 서퍼들이 즐기기에 좋다구 하는군요. 저는 서핑을 해본적이 없어 모르겠지만, 그렇다고합니다.
2016年に祭りがあって行きましたが今年も祭りを開催されるので紹介しようとします。

今年の日程はまだ決まってなさそうですが去年には8月6日だったので8月5日じゃないかと思います。
올해 축제는 아직 일정이 나오지않았습니다만 작년에 8월6일 이었으므로 비슷한 시기일것같습니다.
일본은 전국에서 축제를 하기때문에 일본여행 놀러오실때 찾아보면 쉽게 축제를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어딘가에선 하거든요 ㅎㅎ
http://hanabi.walkerplus.com/detail/ar0312e00253/
작년 축제갔을때 일찍갔더니 춤추시는분들이 옷입고 대기하고 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찰칵 ㅎㅎ
外国人の観点から紹介するのでうまく紹介することができないことは申し訳ございません。

私は東金市で住んでるので自転車で行きましたが午後5時に行くの方がいいです。
早くに行っても踊りとかなんも始めないので、
![KakaoTalk_20170608_133238279.jpg]
()
祭りが始まる前の姿です
세라복을 입은 남자아이들도 보였습니다. 마을차원에서 사람들을 모집해서하고 근처 학교에서 참가한것 같습니다.
KakaoTalk_20170608_133237695.jpg
jk服を着た男たちもいますよね。
아래 동영상은 제가 작년에 찍은것인데 어떻게 올려야할지 몰라서 스팀커뮤니티에 찾아보니까
@jiahn << 이분께서 동영상 올리는법을 쉽게 설명해주셔가지고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르신분들과 아이들 청년 어머니회 등 너나할것없이 참가했는데요 저는 저꼬마아이가 너무 귀여워서 저아이만 봤담니다.

上の動画は私がスマホで撮影したものです。当然写真も、ところが花見は私が撮ったことがきれいではないのでgoogle様の力を借りました。
子供が可愛ですよ~踊りもうまくし~
춤추는것이 끝나면 해변에선 바로 불꽃놀이가 시작되는데요 이쁘긴 했지만.. 그때 일본에서 세금을 낸지 얼마안된 시기라..

친구랑 아 우리세금이 하늘에서 터지고있어 라고했습니다 ㅎㅎ
kuasd.jpg

花火は踊りが終わった後で始まりますから海浜で楽しんでください~~

Sort:  

일본의 마츠리 볼때마다 정말 부럽습니다

마을에 축제가 다양하네요~ 요즘같은 시대에 어린이들까지 축제에 참여한다는게 대단해보이네요~ 마을 하나에도 신경쓰는 일본의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우리나라도 좀 보고 배웠으면 하네요!^^

삶을 즐길줄도 아는것같아요~

마쯔리는 가끔 일본을 여행으로 방문시 보게 되는데 그 어느나라에서나 축제는 여행객에게는 좋은 볼거리를 제공해주는 것 같더군요.
잘 읽고 갑니다.

한국도 요새 축제많은것같더라구요. 제가 예전엔 몰랐던건지 모르지만 신촌물총축제,머드축제,등불축제 등 볼거리많으니까 한번 여행가실때 참고해보세요 소철님

일본에는 서핑하기 좋은곳이 많죠!! 저는 아직 일본에서는 해본적은 없지만 언젠간 꼭해보고 싶어요~^^ 곧있음 벌써 마쯔리 기간이군요.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아요ㅠㅠ

마지막 문장이 참.. 슬프네요.... 그러게요 시간이 너무 빨라요 ㅠㅠ

가깝지만 문화는 많이 다른것 같은게.. 우리나라 남학생에게 강제로 세라복 입으라 하면 싸움날 것 같은데..ㅋㅋ

아마 일본애들도 싫다고 소심하게 거부는 했을것같습니다 ㅎㅎ 애들이 춤추는게 너무 귀엽더라구요^^

영화나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마쯔리 한 번 참석해보고 싶었어요! 이건 어떤 것에 대한 마쯔리인가요?

축제는 쿠주쿠리 마을 고향축제로 폭죽1000발을 발사하는 행사입니다. 그러면서 마을인원 약 1000명이 퍼레이드를 진행합니다~ 일본이 불꽃놀이를 많이해서 불꽃놀이겸 마을행사를 하는것같습니다.
2016년이 27번째 개최였다고하네요

Congratulations @seongbu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