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선유도기지도 방문목적으로 선유도공원도 갔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선유도기지를 목적으로 선유도공원을갔습니다.

저희동네에서 멀긴하지만... 날이좋아서 ㅎㅎ

목적이 선유도기지였던만큼 공원보다 선유도기지에서 보낸시간이더 값지고 기억에남기에

날도좋으니 공원갔다가 가기 좋은곳에 위치해있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맞이해주는 캠벨 아 난왜케 캠벨이 좋지....

시키려고 딱 앞에들어서서 보는순간 비밀메뉴 ㅍㄹㅅㅇ ㅅㅇㄹㄸ 아 고민하던찰나에 사장님께서 힌트를 ㅎㅎ

ㅍㄹㅅㅇ랑 스팀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스팀라떼도 스티머들에게만 제공될 비밀메뉴라고하니 꼭가셔셔 스팀라떼라고 말씀해보세요.

왼쪽의 스팀라떼 비주얼이 장난아니죠 ㅎㅎ

앉아서 보니 스팀얘기만 계속들리고 알고보니 가게 전원이 스티머분들이시더라구요 갑자기 진행된 반짝 밋업이었습니다.

마블 어벤져스를 저녁에볼계획이었는데 다들 보셔가지고 순간당황 분명 나온지 얼마안됬는데...

저는 가게 중에서 제일맘에드는게 이 액자였는데요

빈액자가 이쁘다고 생각했지만 코르동 스티머님분께서 설명해주시는데 진짜 너구리랑 곰이랑 괴물이 있더라구요.

정말재밌는 하루였습니다 가길잘했네요.

갈려고 스달도 모아놨는데 지금 이벤트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뭔가 기분좋은하루였습니다.

아직안가신분들 꼭 가보시기바랍니다.

사장님이 말씀을 너무 잘하셔셔 재밌으니 부담갖지마시고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스티머분들의 방문이 많아서 가서 있으시면 반짝 번개밋업도 하실수 있으실꺼에요 ㅎㅎ

Sort:  

한번쯤 방문해보거싶은 곳이네요 액자가 넘 이뻐요

글 사이사이에 스팀잇을 즐기는 기쁨이 느껴집니다. ^^

와우.....스팀라떼 비주얼 진짜 장난아니군요....
특히 아래에 깔린 저 파란색음료수....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ㅋㅋㅋㅋ
맛있는 저녁되세요 성북님!! :D

가서 직접 마시면서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사장님이 되게 재밌으시니 좋은시간을 보내실수있으실겁니다.

저도 저기에 가면 공짜로 라떼를 즐길수 있겠죠? ㅎ
팔로 & 보팅 해드리며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조만간 선유기지 꼭 갑니다!!!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진짜 재밌었어요 사장님이 재밌으셔셔

오 스팀라떼 꼭 먹어보고 싶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벌써 주말이네요 선유도 공원 나들이갔다가 꼭 들려보시길바랍니다.

후후..반갑습니다^^
저는 요즘 방앗간(?)처럼 들리고 있네요~
팔로하고 갑니다^^

스페셜메이트 운영지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화덕과베토벤 가맹점주분 계정 맞으신지요^^?

스페셜메이트 에서
스팀잇 가맹점 분들을 보팅,리스팀 으로 무상 지원해드립니다.
가맹점주 스티미언분들께서 많은 신청 해주시기바랍니다.^^

추후 순차적으로 가맹점 홍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414.94
ETH 3019.5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