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하다보니 위험한 게 있네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스팀잇을 하면서 여기저기 다른 분들 글들 보다보니 ico에 대해서 알게 되고 점점 '한번 해볼까'란 생각을 하게 되네요 --;;;;;

이거 스팀잇의 위험한 점 중에 하나인 거 같습니다(...)

전혀 ico나 암호화폐에 관심없던 사람도 이런 쪽에 관심을 갖도록 하는거요;;;

역시 주변 환경이 사람을 바꾸는 법이네요;

Sort:  

공감하네요 정말 환경이 사람을 바꿉니다. ㅎㅎ 그래서 많은 정보 속에 있을 수록 중심을 잡는게 중요한 듯 합니다. (센터링 ㅋㅋㅋ)

그렇죠. 근데 하기 힘드네요;

저도 가상화폐는 거들떠도 안보다가 스팀잇 하면서 투자까지 하게 됐네요~~ 정말 주변환경이 사람을 바꾸는 거 같아요~

환경의 영향력이 정말 큰 것 같습니다.

자기 주관을 가지고 하시길ㅎㅎ

개인적으로 약한 편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진짜 그런부분이 생기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romi님도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702.71
ETH 2542.7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