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규제의 힘이 엄청나긴 엄청나네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비트코인, 이더리움 할거 없이 너나 나나 다 떨어지네요.

중국의 규제의 힘이 어마어마하긴 하네요.

거래소 하나를 폐쇄하는 것으로 끝나게 될지 아니면 계속 될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중국이란 나라의 특성을 생각하면 이 정도로 끝내지 않을 것 같다란 생각이 들긴 하네요.

그리고 새삼스럽게나마 정부와 암호화폐의 관계를 생각하게 되는 사건이네요.

암호화폐가 세상을 지배할 것이란 예측들도 있지만 정부의 규제 하나만으로 이렇게 크게 변동이 일어나는 것을 보면 아직은 먼 얘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Sort:  

Hi good Post,Please Follow Me @ibrahim-ats

and Please visit TOO my Blog

https://steemit.com/puzzles/@ibrahim-ats/quiz-for-0-50sbd-2017915t7164297z

Thanks You

비트코인이 떨어져 다들 난리인 것 같네요.ㅇㅅㅇ;;;;;;
주위에도 울상 짓고 있는 거 보면 보통 난리가 아닌가 봐요.;;
전 잘 몰라서..;;;;;

저도 잘은 모르는데 관심이 있어서리.
근데 또 빠르게 회복하네요.
참 신기한 시장이에요.

우리나라의 규제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걱정입니다 ㅜ

저는 법적 테투리안에 들어가서 법적 보호가 됐으면 좋겠는데 느릿느릿 진행되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40.74
ETH 2559.5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