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투표에도 블록체인 기술 좀 적용됐으면 좋겠네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투표에 블록체인 기술 적용되면 더 이상 조작같은 것에 대한 걱정없이 온라인으로 투표도 할 수 있을텐데..

아직은 기술이 그만큼 올라오질 못한건지.

어떤 나라에도 이에 대한 얘기는 없던데...

빨리 블록체인 기술 좀 발전해서 투표에도 적용됐으면 좋겠습니다.

훨씬 정치에 민주주의의 적용이 더 잘 작용될 수 있을텐데 말이죠.

Sort:  

Wow white very white .cotton

두달 전에 그런 코인이 ICO 하던데 이름을 기억 못하겠네요 ㅜㅜ 잘 되진 않았나 봅니다.

아직은 시기 상조인 모양이네요;

Congratulations @seol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 정말 그렇게 도입되면 조작은 절대 있을수가 없겠네요 !!
살짝걱정이 되는건 그럼 언제 몇시 몇분에 누가 투표한것도 기록이 될텐데 비밀투표가 지켜질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되네요 ㅎㅎ
하지만 도입된다면 이것도 해결방법이 나타나겠죠?!

아 그점이 있는군요.
그건 그게 문제네요.
하지만 말씀대로 도입된다면 해결책이 생길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오~ 대박
투표에 블록체인을 더하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꺼 같아요!

네 저도 그럴 거 같아서 기다리는데 소식이 없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40.74
ETH 2559.5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