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근래 비 오는 타이밍이;;

in #kr7 years ago

꼭 나가려고 할 때만 골라서 비가 오거나 오려고 하네요;

뭐 이런;;;

안나가도 될 때에는 맑다가 나가려고만 하면 비가 와대고 태양이 안보이고;;

Sort:  

뉴질랜드 사시나요?

아니요 한국 거주입니다

뉴질랜드에서는 항상 그래서요.. 농담이었는데 너무 진지 했네요. ㅠㅠㅠ

저도지금 ㅋㅋ 일때문에 나가면비오고 사무실들어오고나면비그치고 ㅡㅅ ㅡ 뭔가싶네요 약올리나 ㅋㅋ

이 무슨 머피의 법칙인가 싶은 상황이네요 ㅋㅋ

저는 반대였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나가려고 하면 비가 그치네요~~

행운을 몰고 다니시네요 ㅋㅋ

저는 꼭 우산안들고 나와있으면
귀신같이 비오더라구요.
오늘은 우산을 들고 나와서 그런지
비가 그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런 경험은 역시 다들 있으시네요.
저도 여러번 겪었는데 ㅋㅋㅋ

해는 쨍쨍하지만 오늘 비는 정말 엄청 쏟아졌죠. ㅎㅎㅎ

우산 챙겨다니셔요~

네 하늘보고 챙기고 있어요.
근데 참 요즘 타이밍이 신기하네요;

꼭 스콜이 오는 것 같아요ㅋㅋ
완전 동남아 날씨:)
서울 충남 전남 왔다갔다하는데
정말 다 비가 제멋대로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32.68
ETH 2638.7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