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생체리듬이 깨지면 항상 이러네요;

in #kr7 years ago

요 며칠간 계속 새벽에 깨어있고 오후 일찍 자게 되네요;

옛날부터 이렇게 생체리듬 한번 깨지고 나면 수면 때문에 고생이네요;;

잊을만하면 꼭 이러네요.

다른 분들은 생체리듬 관리 잘하세요.

Sort:  

저는 부엉이과라 너무 늦게 자는 버릇이 들어서 고민입니다.
아침엔 일어나기 힘들구요.
다들 몸관리 잘하시길 ^^
좋은 블로그네요
팔로우 업보팅 하고 갑니다 ^^
제블로그에도 한번 와주실거죠? ^^

네 감사합니다

아 이게 버릇되면 아주 중독적인 생체리듬이에요. ㅠ
이상하게 그걸 바꾸는건 정말 너무 어렵더라고요. 새벽이 즐거워; _ ;

이게 한번 바뀌면 다시 되돌아가는데 한세월이더라구요;

Congratulations @seol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예전부터 깨져서 참으로 고생중입니다 ㅠㅠ

그거 한번 깨지면 정말 골치 아프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063.06
ETH 3144.1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