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재판은 항소심, 대법원 가면 집행유예나 무죄 나오겠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삼성공화국에서 1심에서 5년 나온 것도 옛날에 비하면 장족의 발전이라 할 수 있겠지만, 그래도 보통 사람들의 감정과 비교해보면 괴리감이 엄청나게 있는 게 현실일텐데....

이것마저도 항소심, 대법원까지 끌고 가면 집행유예나 무죄 나올 거라 생각하니 암울하기만 하네요.

정말 우리나라는 국회를 싹 바꿔야 되요.

국회에서 법을 저 모양으로 만들었으니 맨날 형이 저렇게 밖에 안나오지.

Sort:  

Very informative.

Sounds good to me. Thank you :)

그러게 말입니다 ㅠㅠ 너무 한거 같네요!!

하루이틀 본 일도 아니긴 하지만서도... 참 씁쓸하죠

무죄는 힘들 겁니다. 저는 집행유예도 힘들거라 생각하지만 가능성은 좀 있다고 보는 편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2심에서 집행유예 때릴 것 같습니다.
어차피 욕 먹는거야 몇달먹고 마는거일테고 그 뒤의 판사들 노후는 몇십년은 보장될테니까요.

삼성공화국 이라는 말이 참 와닿네요 ㅜ 잘 읽고 갑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12.50
ETH 3174.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