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여자 그남자

in #kr6 years ago

결혼2년차 남자입니다.
제가 결혼에 성공할수 있었던 몇가지 비결 말씀해 드리겠습니다.

  1. 무조건 져줘라
    여자는 감성의 동물 이기때문에 일단은 무조건 져주다보면 그때서야 여자도 한발짝 물러나 남자에게 져주려는 심리가 있으니 일단은 무조건 져주고 들어줬다가 그후에 서운했던 점 말하세요.

2.자주 싸워라
서로 서운하거나 실망한게 있을때 그걸 묵혀두면 나중에 오히려 더 안좋게 폭발합니다
물이 한곳에 계속 있으면 썩듯이 서로에게 서운한점이 있다면 바로 바로 솔직하게 말하고 푸세요
대신 문자나 전화로 싸우지마시고 얼굴 마주보며 싸우고 최대한 대화로 풀어나가길 바랍니다.

3.상대방을 시험하려고 하지마라
보통 연인들이 제일 많이하는 실수입니다.
왜 내 사랑하는 연인을 날 사랑하는지 테스트를 하려 합니까
절대그러지 맙시다 들키는 날에는 상대방이 알게되는 날에는 걷잡을수없이 큰 풍파가 몰려올겁니다
mug_obj_201506181118089244.png

Sort: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글인가요?
지금 남친에게 보여주면 좋겠네요~ 좋은글 보고 오늘 배우고 갑니당~
맞팔해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네 당연히 경험에서 우러나와 쓴 글이죠~^^
그래서 7살어린 신부와 결혼하게 되었어요 ㅎ
어린여자와 결혼해서 자랑하는게 아닌
세대차 나다보니 힘든점이 많았었거든요ㅎ

ㅋㅋ 우와 자랑하시는건가요? ㅋㅋ 행복한 가정 파이팅 !

남자가 져주는게 가정의 평화를 위해 좋죠,,ㅋㅋ
보팅하고 가요,,팔로우 했어용 제 글도 찾아주시고 서로 소통해요~~

넵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오늘 첫글 작성한 뉴비입니다. 온통 코인얘기인데... 이런 개인 의견 나눌수 있는 분을 찾았서 반갑네요. 같이 소통하며 지냈으면 합니다. 맞팔 부탁드려요~

네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말 같은데요!ㅎㅎ 꼭 참고해야겠습니다! 팔로우하고가요^^

ㅎㅎㅎ 넵 감사하고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글을 보니 저는결혼하기는글렀군요.ㅜㅜ

아니예요
저도 결혼 포기했었는데 갑자기 사랑이 찾아오게된 케이스예요
대신 한가지 조건은 있습니다~
그건 바로 서로 배려하고 노력해야 된다는거 잊지마세요~^^

좋은 글 감사드려요ㅎㅎ
맞팔하고 보팅 했습니다ㅎㅎ 소통해요 ~

네 앞으로 소통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1.00
ETH 3425.9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