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성공하는 법

in #kr7 years ago

올해 결혼 2년차인 37살 남자입니다.
저는 원래 독신주의 였으나 지금은 너무나도 행복한결혼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저만을 바라봐주는 여자를 만났기 때문인데요, 제가 사랑에 성공할수 있었던 법을 소개 해 드리고 싶어요.

  1. 첫째는 많이 만나보고 경험해라 입니다.

저도 연애만 할 생각 이었으나 그러다 정말 이사람이라면 내 평생을 함께해도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여자를 만나게 된 케이스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강조하고 싶은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입니다.

사랑이라는 큰 역사가 일어날려면은 그만큼 노력해서 자꾸 이성을 만나봐야 작은 사건이라도 생기겠죠~!!

  1. 두번째는 너무나도 당연한 이야기지만 항상 역지사지의 자세로 이성을 대하라 입니다.

말 그대로 입장바꿔 생각해보기인데 이건 말 처럼 쉬운건 아니지만 상대방이었다면은 기분이 어땠을까 또는 내가 그 입장이었다면 꼭 그랬어야만 했을까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엄청 중요합니다.

그냥 일방적인 배려가 아닌 항상 입장바꿔 생각해보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나머지 내용은 또 내일 다루도록 할테니 모두들 이쁜 사랑 하시길 바랍니다~^^000.jpg

Sort:  

맞아요~ 그 두가지는 진리인 것 같아요~

일단 많이 만나봐야 나한테 맞는 사람을 알 수 있으니까요~^^

잘 읽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뵙고 싶어 선팔하고 갑니다~

에구 늦게 댓글달아서 죄송하고요
저두 잘 부탁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1.00
ETH 3425.9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