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정리] 열흘간의 스팀잇 사용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제 자기소개 포스팅하고 딱 열흘 된 뉴비입니다.
열흘간 제 전공분야에 대한 간단한 배경지식과 제가 무슨 생각들을 하며 사는지에 대한 오글거리는 글을 올려왔습니다ㅎㅎ

뉴비입장에서 스팀잇, 정말 어렵습니다.
우선 시간을 쓰는 가치투자라고 생각하기에 값어치 있는 컨텐츠를 찾느라 힘이 들고,
대체 팔로워는 어떻게 늘리고 보팅은 어떻게 하면 많이 주고 받는지 고민하느라 힘이 들었습니다.
(이 부분은 팁 있으시면 댓글로.. 굽신굽신..)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니까 생각보다 무겁지 않은, 소소하고 즐거운 글에도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더라고요.
아마 진실 된 글들은 그 컨텐츠가 무엇이던 간에 사람들 마음을 즐겁게, 슬프게 해주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저도 조금은 더 일상적이고, 자연스러운 글들도 함께 올려볼까 노력중입니다.
정말 반복적이고 따분한 일상을 보내는 사람이지만, 그런 반복적인 삶을 살아가는 누군가에게는 공감을 주는 글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스팀잇도 나름 글 쓰며 놀아보겠다고 가입한건데 이런 걸로 스트레스 받으면 웃기잖아요! 시작하신지 한 달 안된 다른 뉴비분들도 많이 공감하실 텐데, 서로 화이팅해봐요!

Sort:  

ㅋㅋ 뉴비 10일이면 아직 막 시작하신거죠^^ 요즘 많은 뉴비분들이 가입하면서 좀더 어려워 지긴했어요~ 그래도 잼있는 글? 혹은 전문분야를 적으면 좀 더 보팅을 많이 받을수 있어요~ 적극적으로 다른 분들 팔로우 하시고 꾸준히 댓글도 달아드리고 하시다보면 보팅도 많이받고 있으실꺼에요^^ 팔로우 하고 갈게용~

ㅎㅎ응원 감사합니다ㅜ 열심히 해볼게요!!
맞팔합니당:)

뉴비가 살아남기 위한 비공식적인 공식이 있어요 ㅋㅋ 1일 1포스팅, 하루18개 이상의 다른사람 글에 먼저 찾아가서 댓글달기. 왜 18개인진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합니다 ㅎㅎ 글보상은 투자한 시간에 비례하지않지만, 팔로워수는 시간 투자한만큼 늘어납니다. 일상글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오호.. 신기한 공식이네요:)
한 번 따라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팔로워는 다른 분들이 리스팀한것 보면서 늘리고, 이벤트도 자주 참여해요! 비록 처음 본 분이더라도... 심심하면 이렇게 kr 태그 둘러보기도 해요! ㅋㅋㅋㅋ 팔로우 하고갈게요

ㅎㅎ리스팀 된 글들을 보는 방법도 있군요:)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요

그러게요. 저도 같은 입장입니다. 같이 좋은 소통해요. ^^*

ㅎㅎ넵 소통해요^^

제가 요즘 느꼈던 것 그대로 느끼셨군요~ ^^

ㅎㅎ그러게요! 스트레스는 받지 맙시다!!

파이팅입니다. ^^

저는 오늘 시작했는데
헉 벌써 열흘이 넘으셨군요 :0

저도 아마 열흘 넘은 시점에서..
@seokil 님과 같은..생각을 하게 될지 않을까..싶어요ㅎㅎ

ㅎㅎ그냥 세월아네월아 하면서 즐기다보면 알아서 늘지 않을까요ㅜ 화이팅해봐요:)

저도 어떤글을 써야하나 생각만 많아져서 가입하고도 쉽게 글을쓰기가 힘들었어요. 그런데 그냥 편하게 생각하기로 하고! 지금은 누가 궁금해하지않을 소소한 이야기들도 적고있답니다 : )
맞팔&보팅하고 갑니다. 자주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12.56
ETH 3233.7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