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100팔로워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 100팔로워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감사하게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꾸벅

원래 어제 발표하는게 맞았는데, 퇴근하고 집에서 하려니까 집 컴퓨터가 맛이 가서..
오늘 연구실 점심시간에 이렇게 발표를 하게 되었네요:)

이벤트는 아래와 같았습니다.

보상

총 5 SBD (스팀달러)

보상진행

댓글 달아주신 분들 중 랜덤으로 다섯 분 선출해서 공평하게 1SBD 씩!

선출 방식은 댓글 달아준 사람들에게 순서대로 1번부터 끝 번까지 번호를 드리고,
랜덤 소팅을 한 뒤, 앞에서부터 다섯 숫자에 해당하는 번째 수에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께 드리고자 합니다.

(훨씬 더 랜덤한 선출 방식도 있겠지만ㅎㅎ 가벼운 즐거움을 드리고자 했던 일이니까 이정도만 섞도록 할게요^^)

지금 제가 진행하면서 동시에 글을 쓰고 있으므로, 바로바로 글에다가 결과를 첨부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댓글 달아주신 분들 수를 세보겠습니다!
(댓글을 시간순으로 정리하고, 가장 먼저 달아주신 분부터 번호를 드릴게용)

@deadcatbounce, @korea-hipster, @hee4552님들부터 1번, 2번, 3번 번호를 시작으로, 총 66분께서 참여를 해주셨네요!
(진짜 많이 해주셨네요 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제 1부터 66을 랜덤하게 배치시키고! 앞에서부터 다섯 숫자를 보겠습니다.

프로그램은 그냥 제가 평소에 자주 쓰는 매트랩을 사용할게요 하하..(함수는 그냥 내장되어있는 randperm (random permutation) 을 사용하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 결과는!

짜잔!

앞에서부터 다섯 숫자는 차례대로 31, 12, 57, 55, 63 이네요 ㅎㅎ

31번째 댓글 주인공 : @soohyeongk
12번째 댓글 주인공 : @feelsogood
55번째 댓글 주인공 : @goodhello
57번째 댓글 주인공 : @yajirang
63번째 댓글 주인공 : @virus707

축하드립니다!

당첨자분들께 1SBD씩 송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분들 스팀잇챗으로 주소 보내주세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좋은 글 많이 써서 블로그 열심히 키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당!

좋은 하루 보내세요:)

P.S 팔로워 곧 200인데, 이 때도 작게나마 뭘 해볼까 합니다ㅎㅎ

Sort:  

엇! 감사합니다!
근데 제가 못찾는건지.. 스팀잇 챗에 검색이 안되세요 ㅠㅠ

ㅎㅎ그러면 주소 여기 댓글에 달아주셔도 돼요!!!

soohyeongk 입니다!

보내드렸어용!@!!

감사합니다! 알차게 쓸게요 복받으실거에요~

혹시나 했는데ㅋㅋ 역시나네요ㅋㅋ
200팔로워때를 기약합니다ㅎㅎ

넵!! 그때도 참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아닛!!! 축하하러 들어왔는데 이게 무슨 일이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
제 주소는 yajirang 입니다! ㅎㅎ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계속 커가는 블로그 기대할게요! 같이 고고!

ㅎㅎ축하드립니다. 보내드렸어용!@!
야지랑님 이벤트 따라서 진행한건데 야지랑님께 소소한 행복이 가서 너무 기쁩니다!
같이 화이팅:)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저 따라한거라니요! 다 @seokil님께서 생각하시고 하신거죠! 이제는 500넘어 천으로 가시길 바립니다! :)

이벤트 잘 마무리 하신 것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마무리 잘 할 수 있었습니다!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ㅋㅋ

댓글 감사드립니다:)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축하 감사드립니다 ㅠㅠ 다음에 또 참여해주실거죠??:)

저는 당첨이 안되니까.. 이제 안하려구요...
하하하하하 농담입니닷!!
어서 200팔로워 달성하셔서 좋은 이벤트... 참여기회를 주세요!

올레!올레!!올레!!!!!

주소 virus707 그대로 보내드리면 되나요???

히잉! 다른건 몰라도 석일님 이벤트에는 당첨되고 싶었는뎅ㅋㅋ 저는 스달대신 석일님 애정을 루팡해 가겠습니닷

ㅎㅎ이미 루팡해가셨습니다!:)
다음에 또 참여해주세요 ㅠ

당첨되신 분들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다음에 또 놀러와주세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보내드렸습니다:) 축하드립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877.62
ETH 3140.75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