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8.8 Kr-Fashion열두번째 포스팅 by-seokcus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r-Fashion

@seokcus 입니다

아휴 무더운 화요일 잘보내고계신가요 ㅠㅠ 그래도 어제보다는 좀 나은거같네요 ㅎㅎ

오늘은 가게키를 집에 놓구와서 지하철타는 도중에 내려다 다시 집으로

돌아가 키를 챙겨다시 출근했습니다... 일진이 좋지가 않네요 ㅋㅋㅋ 피곤한 하루네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요 ㅎ 스트라이프셔츠 !

제가 스트라이프 셔츠포스팅을 자주하는데요 그이유는 종류도 많을 뿐더러 하의에 받쳐입기 좋아서 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스트라이프 셔츠는요! 저희옷팔이들 사이에서는 줄지셔츠라고하는데요

뭐 지역마다 다르겠죠? ㅎㅎ 일단 소재는 면 아크릴 혼방입니다 ㅎㅎ

지금 날씨나 10월 초까지는 입으실수있으실것같은데요 ! 저는뭐 지금 입고다녀도 막 덥지는 않네요 ㅎㅎ

흰색이라다보니 안에가 비출것같지만 비추지않네요 ㅎㅎ 다행인거같아요 ㅋㅋ

제가 여태 포스팅한 스트라이프 셔츠는 줄이 조금 두꺼운편이많았는데요

오늘껀 좀얇은느낌 !!

사이즈는 2단으로 나오구요 !! 소매와 기장은 기본스타일입니다 ㅎ

정장안에 받쳐입으셔도 괜찮으실것같네요 ㅎ 저희 마네킹중 한마리가 입고있네요 ㅎㅎ

아무래도 흰색셔츠는 여성분들이 자기 남자친구가 입었으면하는 스타일이라고들 하시네요

품은 핏이 안들어가있긴하지만 그냥 와이셔츠 느낌이지만 불편한감은없네요 ㅎㅎ 스판이 들어가있어서 그런가

저는 불편한감을 못느꼇어요 ㅎㅎ 오랜만에 정사이즈를 입는 느낌이라 조금 어색하긴한데요 ㅎ

흰색바탕에 셔츠는 역시 슬랙스에 입어야 제 맛 아니겠습니까??

족 모나미 패션이라고도 하드라구요 ㅋㅋㅋ 2년전부터 모나미패션은 유행하고 지금까지 사랑받고있는것같네요ㅋㅋ

소재를 좀 가까이에서 보여드리고 싶어서 !! 부담샷을좀...ㅎㅎㅎ

줄도 얇아서 가까이찍어봤습니다 ㅎㅎ 제핏이 나쁘지는 않으시죠??ㅎㅎ

제가 어깨가 넓은편이 아닌데요 ㅎㅎ 어깨가 살짝 크긴하네요 ㅎ 이해바랍니다..어좁이에 비애..ㅋㅋㅋ

음... 아무래도 깔끔한스타일이라서 남여노소 호불호가 없을거같네요 ㅎㅎ

얼마전 포스팅에는 어느분께서 댄디스타일을 한번 보여달라구하셔서 ㅎㅎ 이렇게 포스팅을하기도하네요

이렇게 댓글에 어떤스타일을 보여달라구 하시면 다음날 생각을하며 내일은 뭘 올리지??

요즘 그런생각을 많이하네요 ㅎㅎ 그만큼 스팀을 생각하는 시간이 요즘 많아진것같네요 ㅎㅎ

아무래도 셔츠가 오버핏은 아니다보니 이렇게 앞에만 찔러넣어서 입으니

좀더 댄디하며 깔끔한 느낌이 나긴하네요 ㅎㅎ 슬랙스 덕분인가요...ㅎ

소매는 적당히 딱 떨어지는 느낌이라ㅎㅎ 시계가 안보이네...ㅎㅎ 시계가보여야 남자셔츠는 입는맛이있는데요 ㅎ

아닌가요...ㅋㅋㅋ 원래는 색상이 블루색상도있는데요 별로 추천은 안해드리고싶어서...

흰색을 메인으로 잡았네요 ㅎ 굳이 저처럼 슬랙스에 안입으셔도되구요 !!

연청데님이나 중청데님에도 괜찮으실것같에요 ! 코디를 잘못하겠다 라고생각하시는분들은

아니면 남자친구를 입히고싶은데 뭘입혀야할지 모르겠다 하시는분들은요

그냥 검정바지에 흰셔츠보다는 포인트를 줄수있는 스트라이프 셔츠는 어떠신지요 ㅎㅎ

음...가족행사나 지인 행사 결혼식 하객패션? 정도로 보시면될것같네요 ㅎㅎ

아무래도 저는 옷을파는 사람이라다보니 매일매일 옷고르는거에 스트레스를 받기도하는데요

이렇게 깔끔한 스타일을 입으면 질리지는 않는것같네요 ㅎ 아 참 꼭 상의를 올리면

하의가 눈에 띄네요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ㅎㅎ 제가 바지 옆라인에 뭐가 있는걸 좋아해서...ㅎㅎ 츄리닝아닙니다 ㅋㅋ

뭐 자기 개성이니! 이해해주시기바랍니다 ㅋㅋ

가격대는 온라인편성으로 15,000원~30,000원 사이! 이구요

오프라인가격대는요 20,000원~30,000원 사이 그이상은 구매를 안하시는걸로..

그럼이만 ㅎ

#kr-fashion

@seokcus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Sort:  

스타일 너무 좋으셔용><!!

아구 감사합니당 ㅎㅎㅎ

옷은 아이.
마네킹은 마리 네요.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생각해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마네킹도 아이라고 해줘야겠네요 ㅋㅋㅋ삐지겠어욮ㅋㅋ

나 체커보드 연보라색 신발 샀는데 배달 일주일째 안와서
롯데닷컴이랑 싸움. 정중하게 물어봐도 다 씹길래 죽고싶냐고했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욱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마디해줘여?ㅋㅋ

그렇네영 오늘은 댄디 스타일ㅎㅎㅎ
코디 참고 하겠습니다ㅎㅎ

ㅎㅎ감사합니다 ㅎ

오늘 스타일은 전체적으로 샤프해보이는 것 같아요.
근데 여자들도 보통 스트라이프 셔츠 잘 어울리나요? 아니.. 뭐 어울리는 건 어쨌든 패완얼이겠지만 ㅋㅋㅋ ㅠㅠ 보통 회사원들 많이 입나요? 정장 같은거 안에다가요 ㅎㅎ

네네 ㅎㅎ 여기 오시는분들은 정장셔츠 저거 추천해드리면 좋아하세요!

아~~ 스타일 너무예쁜데요!! seokus님에게도 너무 잘 어울리시는 옷인듯!!

스타일이 좋아요
항상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오오오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ㅎㅎㅎ칭찬들으니깐 기분좋네요^^

굿굿~ 반스체커보드 굿굿이네요ㅎㅎ

ㅎㅎ 자주신어여 ㅎㅎ

스트라이프 멋지네요 ㅎㅎ
저는 아무거나 주워입는다는

저도 ㅎㅎ 츄리닝매니아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90.76
ETH 3423.6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