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팔로워 무료나눔 이벤트 포함> 2017.8.1 Kr-Fashion 여덟번째 포스팅 by-seokcus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r-Fashion

@seokcus 입니다

오늘 날씨 완전...땀범벅이네요 무더위 조심하시구요 팔월의 첫번째포스팅!

오늘은 아이템 소개드리기전에 저에게 팔로우해주신 100분에게 감사인사를 먼저 드리겠습니다 ㅎ

그리고 감사한 마음으로 제가 포스팅한 주제에 옷이 7개 밖에 되지않지만 무료나눔 두분에게 할예정입니다

스팀을 하면서 솔직한마음으로는 처음에는 보상을 바라며 시작한거같에요

하지만 지금은 다른 SNS 쳐다보지도않습니다

제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모두 1000이 넘지만

그분들과 이렇게 가까이에서 소통을 한적이 없는거같에요 스팀인 분들은 좀 다른것같네요

리플도 이렇게 많이 달리고 정말 제글을 한글자 한글자 읽어주시는것에 너무 감사하네요

자 본론으로요 ! 무료나눔 이벤트! 방법은요 제 포스팅한 글중에 마음에 드는 옷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ㅎ

물론! 저와 소통을 자주 해주시는분에게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마음에드는 포스팅의 의류를 고른다

▶두번째- 8월1일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주시면됩니다

▶세번째- 내일아침에 제가 당첨되신분의 첫번째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드리겠습니다 ㅎ 그럼끝!

마음같아서 풀보팅으로 찍어서 스팀을 드리고싶지만 저는...흙수저라 의류로 보답하겠습니다 ㅎㅎ

이제 포스팀 하겠습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요 !

오늘 날씨에 맞게 ! 반팔티를 준비했습니다 ㅎㅎ 괜찮나요?

가게에 나오면서 땀을 너무 흘려서 오늘은 무슨 아이템을 올릴까 생각하면서 출근을했는데요

여름하면 그냥 반팔밖에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ㅎㅎ

이 아이템은 제가 한....1달전에 새로운 거래처에서 가져온건데요

조금은 심플하면서 포인트를 줄수있는 반팔티셔츠라 생각합니다

외국인이 보면 저거뭐야 품절뭐야 그럴텐데 ㅋㅋㅋㅋ 뭐 그건 그분들 나라에서 그런거구

여기는 한국 아니겠습니까??

원단은 면소재로 일도나염이 찍혀져있어요 ㅎㅎ

마음같아서 스팀심벌로 제가 만들어서 팔고싶지만 능력이...이거뿐이라 ㅎ

솔드아웃 = 품절 ? 나는 품절남이다 품절녀다 라는건아니구요 ㅋㅋㅋ

그냥 뭔가 심플하고 제가 보기에는 느낌있어서 가져와서 팔고있네요 ㅎ

면이라다보니 다른 얇은 원단보다는 비춤이 많이 없고 사이즈는 하나 나와요

음... 박스티? 보다는 작고 사이즈가 나오는 티보다는 큰사이즈 라고 보시면되요

색상은 밑에 사진과 같이 흰색,검정 입니다 ㅎ 청바지에 받쳐입기 아주 좋은아이템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ㅎ

요즘 반팔 사이즈가 원사이즈로 나오는거를 보시게되면

지금 제가 입고있는 저정도 사이즈 보시면되요

어차피 한국제품은 거의다 공장이 거기서 거기다보니 의뢰를 할때 어디어디랑 똑같이해주세요 라는 말을 많이하더라구요

핏은 어떤가요?? 제가 딱좋아하는 핏인데 ㅎㅎ 제가 자주입는 옷스타일이랍니다

포스팅하면서 셔츠종류를 많이 올렸는데 티를 한번쯤 올리고싶었거든요 ㅎ

오늘 올리게 되었네요 ㅎ

반팔 가격대가 천차만별인데 1도나염은 가격이 싸다고 보시면됩니다 1도나염이란 색상이 하나 들어간걸 1도나염이라하구요

그림이나 글자가 색상이 2개가 들어간다 라고하면 2도나염! 이러게 생각하시면 될것같네요 ㅎㅎ

제가 타투가 조금많아서.. 거부감이 들진 않으시죠??

안그러시길 바라며 ㅎㅎ 제가 좋아하는 핏은 저렇게 어깨선이 팔뒤꿈치 정도? 딱떨어지는 핏을좋아합니다

기장은 70~72cm 정도? 되는 상의를 좋아하구요 ㅎ 여자분들이 입으면 귀여울거같네요 ㅎㅎ

어차피 요즘 남자 여자 구분되는 옷이 없기때문에

여자분들도 많이 와서 봐주시더라구요 ㅎㅎ 참고로 밑에 포스팅에 제가 여대앞에서 장사를 한다 라고 썼었는데요

댓글에 여대앞에면 이쁜여자 많겠어요 라는 댓글을 봤는데 ㅋㅋㅋㅋ 역시 우리 남자들은 하나가되는 느낌 ㅋㅋㅋㅋ

여튼 ! 여대앞이라 여자분들도 많이와서 이 티셔츠를 보시더라구요 ㅎㅎ

음... 뭐 나가는 장수는 나쁘지는 않아요 ㅎ 그만큼 괜찮다라는거겠죠? 물론 가격도 착하구요

이렇게 단품으로 검정,흰색! 아무래도 티셔츠 찍기가 제일 어려운거같에요... 흐물흐물해서 ㅎㅎ

이렇게 더운날씨에는 그냥 반팔티에 반바지 하나 걸치고 돌아다니는건 어떠실지요 ㅎㅎ

가격대는요 음.. 너무 천차만별이라

온라인에서는 1도나염 기준으로 4,900원 ~ 21,000원 사이 그이상은 브랜드 정도입니다

오프라인에서는 4,900원 짜리 티는 없어요 .. 거의다 10,000원 ~ 25,000원 사이입니다

오프라인에서 반팔티가 24,000원이 넘어가는 반팔은 눈탱이 아니면 원가자체가 비싼거라고 생각하시면되요

그럼 이만 !!

#kr-fashion

@seokcus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이벤트 GO!GO! 해주세요 ㅎㅎ 더위조심하시구요 !

Sort:  

팔 문신 멋진데요! ㅎㅎㅎ 저도 문신해보고싶지만 직업 상 어려운 ㅠㅠ

ㅎㅎ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쪼끄마난거 하나 하다가 이렇데 되었네요...

꺅! 인사나눈지 몇일되지않은것같은데 벌써 100팔로우시군요!!
그간 소개해주신옷들 전부 예뻐서 뭐를 신청해야할지+_+
저는 결정장애므로 다시 와서 리플남겨야징 헷

그러게요 ㅠㅠ 포스팅한지 일주밖에...시간이 정말 빨리가네요 ㅎㅎ

벌써 100팔로우 ㅎㅎ 멋있네요~^^

이벤트 완전 짱인듯! ㅋㅋ

ㅎㅎㅎㅎ아우 감사드립니다 ㅎㅎ

몇일전에 제가. 축하받았는데... 이렇게 축하를 해줄 수 있어서 너무좋네요.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음... 그리고 저는... 이번 포스팅 T 이뻐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릴께용~~

ㅎㅎㅎ아고 축하 감사드립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와우
인스타 팔로워 1000 이라니 대단하시네요

저는 인스타는 고작 80이고 시작하지 얼마되지 않은 스팀잇은 이제 300을 향해 달리고 있네요

그래서 저도 스팀잇에 집중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

명확한 테마를 가지고 활동하시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스팀 가치가 떨어져서 제가 풀보팅을 해드려도 약소하겠지만 그래도 보팅과 함께 응원드립니다

화이팅!

아구 아닙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활동화이팅!

티가 진짜 이쁘네여 요즘 유행하는 보그티셔츠같은 느낌이에요 팔로하고 갈게요 ~~!!

감사합니다 ㅎㅎ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100팔로우 축하드려요~^^
앞으로 스팀잇 에세도 천팔로우 넘게
쭉쭉 성장하시면좋겠네요~^^
그리고 타투는 개성이니 남의눈은
크게 신경안쓰시는게 맞다고봄~
팔로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타투때문에 뭔가 항상 눈치가보여서요 ㅠㅠ

요즘 타투한 사람들 많아요~^^
이해 안해주는사람까지 이해시키려면
스트레스로 머리빠집니다~@.@

100팔로우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일 하시는 것 같아요!
추천 꾸욱 누르고 갑니다 ㅎㅎ

아구아구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seokcus님 먼저 100 팔로워 달성을 축하드립니다.
역시 패션전문가 다우신 이벤트 시네요.. Soldout 문구도 참
재미 있습니다. 옷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티 보기 좋습니다.
원하시는 분이 당첨 되셨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쭉~~ 함께 성장하셨음 좋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화이팅해요 !

네^^ 감사합니다~~ 화이팅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02.69
ETH 3413.5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