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치 칼국수(비빔칼국수) - food]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점심식사!!!

과연 무엇을 먹었을까요..???

네 바로 멸치칼국수 입니다!!!

좀더 정확히는 비빔칼국수네요 ㅠㅠ
(멸치 칼국수 집에서 먹은 비빔 칼국수....)

쫄깃한 면발이...잘 안보이네요???

먹어보면 정말 쫄깃 하답니다!!
(질기지 않아요 !!)

양념도 달지 않으면서 새콤한 맛이 풍기는게 다른 야채들과 잘 어우러지네요

셀프메뉴로는 국이 있습니다!!

멸치를 우려서 내는 국물이에요. 참 시원해요 ^^
(아시죠? 한국인은 시원해서 시원한게 아닌 정말 시원해서 시원하다고 하는거...응??)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식당이름 : 진미칼국수
위치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지하 1층
메뉴 : 비빔 칼국수 ( 멸치 칼국수도 팔아요 !! 옆에서 먹는 동료가 정말 맛나게 먹더군요...)
가격 : 6,000원

//'' ******************************************************************
//'' 방문해주시는 모든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감사합니다^^*
//'' ******************************************************************

(PS1 : 모두 맛점하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지하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히야....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침 질질 흘리면서 잘 보고 갑니다. :)

여기서 흘리시면 안됩니다 ㅋㅋ

오 근처인데 저도 여기 가봐야겠어요 ㅋㅋ

다음에 진한 멸치로 먹어야겠어요!

멸치 비빔칼국수는 또 처음보는거 같아요.
맛이 궁금해지면서 가고 싶어지네요.

음식을 쉽게 배달하는 방법이 나오면 어떻게 하나 보내드리고 싶네요 !!

맛있어 보여요 촬영을 어케 하심? dslr? 핸폰
넘 잘 찍혔네요 ^^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스팀팔로우-설이.png

운이 좋게 잘 찍힌것같아요....ㅋㅋ
저 폰이 조금 오래된거라...ㅠㅠ

와 사진 잘찍으셨네요 굿이예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고팍스 한번 들려보아야겠네요

ㅠㅠㅠ배고파요ㅠ

매일 어떤 점심을 먹어야하나가 행복한 고민이랍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