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발] 독산 신호탄 닭발집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 더운 하루였어요ㅠㅠ

그래서 닭발을 먹으러 갔답니다~

제가 엄청 좋아하는 '신호탄'으로 가서 닭발 흡입!!!

주문을 다 마치고, 생맥주 먼저 얼른 달라고.. 요청...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너무 갈증나고 더웠거든요 ㅠㅠ

생맥주 다들 좋아하시죠!!! ㅋㅋㅋㅋ

뒤이어 나온 계란찜...

저는 신호탄 계란찜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닭발과 함께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되거든요^^

별미중의 별미죠!

바로 국물닭발이 나왔답니다~

약불로 끓이고, 바로 먹어도 되는 국물닭발!

저는 매운걸 좋아하지만 너무 매우면 속이 아프기에...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국물닭발엔 주먹밥... 절대 빠지면 안되는 조합인거 다들 아시죠?

포스팅하는 이 순간에도 군침이 너무 돌아요ㅠㅠ

닭발 한입에... 국물에 주먹밥 적셔서 또 한입...

천국이죠...^^

무뼈닭발도 바로 나왔답니다!

무뼈닭발은 국물닭발과는 다른 매력이 있어요~

불향도 어느정도 나면서... 한입에 바로 넣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오늘 오랜만에 닭발을 먹으면서 너무나도 행복했습니다!!

위치 : 서울 금천구 범안로 1234 신호탄

PS:닭발은 호불호가 강한 음식 중 하나죠^^;
PS:닭발을 좋아하신다면, '신호탄'은 지점이 몇개 없으므로 독산·광명 근처 사시는 분들은 무조건 방문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Sort:  

Read my profile if want me to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a-0-0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금천구 범안로 1234 신호탄]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맥주가 거품하나 없이 한가득이네요 ㅎㅎㅎ 굿입니다.
맥주에 닭발이라니^^;; 새벽에 너무 간절하게 땡기네요 ㅡㅜ

닭발 좋아하시나봐요!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근처 오시면 꼭 방문하시길 바라요! 정말 맛집입니다 저 혼자 알기 너무 아까워요ㅠㅠ 맥주 때깔 곱지요?ㅠㅠ

안녕하세요! 짱짱맨을 응원하고 홍보하는 @maikuraki 입니다.
짱짱맨 출석부라는 포스팅을 매일 진행하고있어요.
출석해주시는 많은분들과 소통하시면 좋을것 같아 소개남깁니다.
시간되실때 구경한번 와주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캬... 비쥬얼 ㄷㄷㄷ..

비주얼 좋졍?ㅋㅋ

닭발에 맥주~! 넘 시원해보입니다 ^^

맥주는 정말...사랑이긴합니다. ㅠㅠ
같이먹는 안주때문에 살찌지만...

불금엔 닭발인대..불토도 닭발이구나..매일 닭발사랑

다음엔.....오돌뼈를...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와줘서 고마워요 짱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17.93
ETH 2530.3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