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발모제 사용하신분 있나요?ㆍ

in #kr4 years ago

탈모가 되네요. 그래서 바르는 발모제가 있다하여 생각중이네요.
혹시 사용하신분 계시면 조언 부탁합니다.
미녹시딜이 좋다는데 부작용은 없는지 고민되어서요. ㅎㅎㅎ
내일은ㅇ비가 온다니 오늘 즐거운 시간들 보내세요.

Sort:  

의사선생님이 먹는 약이 더 효과기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피부과에 가시면 프로펙시아랑 같이 바르는 약도 처음에 처방해 주는데 몇달 다니다 보면 머리가 잘 안 빠지는 것 처럼 보인다고[저는 잘 모르겠는데 가족들이] 그러네요

2년 정도 먹었고 바르는 약은 이제 안 발라도 된다고 해서 안 바르고 있어요. -.-; 근데 먹는약 바르는약 모두 약값이 꽤나 비싸긴 해요 ㅠㅠ 바르는 약은 냄새랑 끈적함이 있어서 아침에 출근할 때만 뿌리고 빗고 가고 그랬습니다.

가족력이라 비교적 일찍 탈모 치료(?)를 시작하긴 했는데 제대로 되고 있는지 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