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스팀잇 뉴비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센스입니다~

요즘 가상화폐 관심이 많아서 코인 관련 정보를 습득하다가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스팀 코인 받고 싶어요 하하핳.... )

아직 스팀잇 어떻게 쓰는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코인 관련 소식, 트레이딩 일지, ICO 관련 정보 등으로 블로그를 채워보려 합니다.

가끔씩 놀러와주세요 :)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열심히 활동해봅시다 ㅎㅎ

첫 댓글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됬어요 ^^
보팅과 팔로우 합니다. 화이팅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팁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저도 뉴비입니다! 우리 모두 잘해봐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ㅋ 꾸준하게 해야 하는데 잘 될런지 모르겠네요
맞팔했어요 :)

어서오세요~ @sense1254님의 좋은정보들 기대해봅니다 ^^!!

가끔 방문해주세요 :) 맞팔했습니다 ㅎ_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47.93
ETH 2274.31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