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반갑습니다 같은 뉴비끼리 열심히 활동해봐요! : )

우리 같이가요 ~!

어서오세요 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우리 뉴비 끼리 화이팅 해봐용!!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

네 앞으로 보팅 눌러드리러 자주 찾아갈께요^^

가입축하드립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하니 이미 많은 걸 하셨네요 ^^
앞으로 즐겁게 스팀잇에서 소통해요
미약하지만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미약하다니요 관심만 주셔도 됩니다 ?! ㅋ 암튼 보팅 팔로우 감사해요 ^^

반갑습니다. 저는 에이다 900층쯤 됩니다. 요즘 시세창 보기가 두렵군요 ㅎㅎ 다양한 관심사를 가지신 만큼, 다양한 분야의 글을 써 주시리란 기대가 생기네요^^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텔라님 앞으로가끔 찾아갈께용^^ ada가즈아~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 지 얼마 안됐습니다~
자주 뵈어요~

넹 자주 뵈어요 앞으로 보팅하러 가끔 찾아갈께용~

환영합니다~~ 가즈앗!!!

가즈앗~ 리스팀 감사해요 ^^

안녕하세요..짱짱맨...방문입니다..^^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되지만.. 처음에 자기 소개 글을 쓰는데 어떻게 하는지도 몰르겠고.. 외국인도 많은 거 같아서..안되는 영어지만..영어로도 썼었내요..kr, kr-join 태그 안쓰고..self-introduce 태그를 썼드니 봐주는 사람이 없더라구요ㅎㅎㅎ 암튼 에이다 잘 되실겁니다.. 성투하시길..
팔로잉 및 보팅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보팅 +팔로우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셔요 ^^

용기 내셨군요. ㅎㅎ
한발 내딛어 보면 별거 아니죠.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이렇게 환영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박제 때문에 고민엄청했는데 그냥 써보기로 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