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조용히 팔로우를 꾹...누르고갑니다ㅠㅠ
앞으로자주뵈어요! 흡

자주 뵈요 흙 ㅠㅠ

헉 스크롤을 내리다가 짤방에서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

ㅋㅋㅋ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

Ada 투자 중이시군요! 저도 스팀말고 다른 화폐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잘 몰라서 계속 공부 중입니다 ㅎㅎ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자주 뵈요~

가르침 이라니요ㅠ aiyren님 보팅하러 들어가 보니까 제가 가르침을 받아야 할 꺼같은데요 한 수 가르쳐주세요 ㅠㅠ 앞으로 자주 뵈어요

저도 에이다 투자중인데 다시 상승하길 기원합니다

같이 한번 외쳐 보아요 가즈아~!ㅋㅋㅋ

깃헙에서의 소스코드 브랜칭 전략입니다. feature –> develop –> release – hotfixes –> master 단계로 보는데, develop 은 실제 구현을 끝내놓은 단계라고 볼 수있습니다. 주간 기술보고는 저도 보았는데 대충 읽느라... 해석 감사히 봤습니다. 어쩐지 지난주에 6266회에서 갑자기 6500회이상으로 일주일만에 커밋 수가 올라 있더라니 ㅋㅋㅋㅋ

그래요 이게 너무 헷갈리더라고요 맥락상 발전을 위한 이쪽 으로 해석하는건 아닌거 같았는데 이거였군요 !!!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제야 머리속이 환해진 기분이에요 !!

에이다는.....다시 날아 오를꺼에요...
02e6bbceb1637bdd8dcfeffe294a5bd0.gif

ㅠㅠㅠㅠㅠㅠ 전 처음에 라이언이 한강에 떠 있는건줄 알았어요 ㅋㅋ

ㅋㅋㅋㅋㅋ 요즘 날씨도 너무 춥고 코인도 너무 춥네요 ㅠㅠ
그래도 곧 날아오르겠죠 :D

대문이 아주 귀여워요 ㅎㅎ 사모님이 재능이 많으시네요 :) 그리고 에이다... 화이팅입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 와이프 에게 이 덧글 보여주면 진짜 좋아할꺼에요 ^^

저도 부인에게 대문알바좀시킬까요?
짱짱맨홍보요원 다녀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940.56
ETH 3421.3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