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 네번째 판매글 - 50,000원 팝니다 - 2017년 7월 18일(판매종료)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eller입니다.

최근 여러 물건을 팔아보고 또 어떤 물건을 팔 수 있을까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이더리움같은 가상화폐말고 진짜 화폐를 팔아보자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아직 시범 판매 단계이며, 판매와 구매를 원하시는 것이 아니라 환전을 원하시는 분은 @leesunmoo님이 진행하고 계신 환전소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kr/@leesunmoo/2017-7-18)


원화.jpg

이번에 저희가 판매할 물건은 한화 50,000원입니다.

판매 방식은 간단합니다.

한화 50,000원을 사실 분은 판매 글에 써있는 SBD만큼을 @seller 아이디로 보내주시고,

한화 50,000원을 받으실 계좌번호를 스팀챗이나 댓글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송금은 seller 계정으로 SBD가 들어오는 것을 확인한 뒤 최대한 빠르게 배송해드립니다.


판매물건 : 50,000원

판매금액 : 42SBD

판매인원 : 1명

(판매금액은 차차 물건을 팔아보면서 조정할 예정입니다. )

Sort:  

방금 보내봤는데 된건가요? 경매방식이 생소해서 잘 한건지 모르겠네요 ^^

@slay 네 확인했습니다. 다음부터는 댓글로 "구매합니다" "구매하겠습니다" 라고 남겨주시고 첫번째 구매자이신걸 확인하고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갑자기 42SBD 들어와서 놀랐습니다.

환전같아 보이는데
구매자가 무조건 유리한데요 ㅎㅎ

@ryanhkr 구매자가 유리합니다. 하지만 저희도 저자 보상으로 인하여 충당하기 때문에 손실이 크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STEEM을 모으는 것이 목적입니다.

오호! ㅋㅋ 또 혁신의 시작인가요 제가 사봅니다! 그냥 보내드리면 되는건가요? ㅎㅎ

평소 경매 방식 때와 다른 점은 첫 번째 낙찰자가 생기면 바로 판매 종료하고 다음 게시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해를 못했습니다 ㅠㅠ 그럼 지금 바로 스달을 보내면 안된다는 것인가요?

@slay 님께서 낙찰되셨습니다.

아 ㅠㅠ 그냥 빨리 보내는 사람이 승자인 방식이군요. 다음부턴 겁나빨리보내겠습니다ㅋㅋㅋ 글구 양키캔들 관련해서 스팀챗 보내두었습니다! ㅎㅎ

네 배송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이더 팔때보다 더 화끈하네요. 대체 어디까지 갈셈이여~~~~~~~~~~~
기막힌 아이디어에 풀보팅 하고 갑니다.

근데 ..생 돈은...나중에 문제 있지 않으려나요. 잘 모르겄네. ......

그리고 보팅비용에서 빼주는거 없나요. 그냥 스달을 환전해주는 거래소라고 보면 되나요.

물폼을 화폐가 아닌 가상화폐로 사는건 문제 없을것 같긴한데 ..화폐를 가상화폐로 바로 교환하는게 조폐법같은게 있으려나요.

어.. 그러고보니 문제가 있지 않을지 모르겠네요. 게임아이템 거래가 원칙적으로 불법이니 이것도 불법이겠나요? ;;

@seller 님 소환!! ㅋㅋ

@woo7739 저도 생각은 해봤습니다. 그런데 지금 가상화폐의 대한 규정도 없을뿐더러 거래소를 보시면 알겠지만 통신판매업으로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가 없다는 거죠 저는 한화로 SBD를 사는 것이고 유저분들은 SBD로 한화를 구매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추후 법적 제제가 생길 시 중단하겠습니다.

오 ㅋㅋ 근데 이건 손해가 나지 않으시나요??

@inverse 당장 손해는 나겠지만 추후에 STEEM에 가치를 고려해봤을 때 전혀 손해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위에 5,0000 이라고 적혀서 햇갈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50,000 원으로 해주시면 알아보기 쉬울 것 같아요 ^^
응원합니다!

네. 수정했습니다.

헉. 당장 구매하고싶지만 스달이 약간(1.745SBD)부족해서 양보해야겠습니다.

@inhigh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i don't know this,but it must be nice

오호 또 새로운게 ! 저는 ...구경만 하고 가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18.65
ETH 2301.0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