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1주일차 느낀점, 후기 살기좋은세상인걸 알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가족 여러분,
제가 스티밋이란 좋은곳을 알게되고, 활동한지 일주일남짓 지난것같습니다.
아직 저는 정확히 스티밋이란곳을 정확히 숙지하지 못하고 완벽히 알지는 못하지만
바쁜일상속에서 포스팅 조금을하면서 그래도 일주일남짓 팔로워 딱 다섯명이 되었네요^^
보잘것없는 저를 팔로워해주시는 여러분들 보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1.png
헤헤.. 그래도 다섯명이라도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행복합니다.
그리고 다섯명 팔로워중 한분이 계신데 스티밋티셔츠를 구입하라고 저에게 20$ 선물을 해주셨습니다.
이런게 사람사는 세상인건가 싶고 행복합니다만 ㅠㅠ
구입경로를 몰라서 지금 헤매고있지만 요즘세상에 어느사람이 선뜻 줄수있을까 하네요....
저였으면 가능했을지 생각해봅니다.
비용.png
woo7739님에게 감사하단말 꼭 표현하고 싶고 스티밋 정말 살기좋은 세상이네요!
많은 정보 공유하고 또 얻어가겠습니다!
그리고 저역시나 다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정보를 드렸으면하네요.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 부터 시작했어요 :) follow하고 갈께요

안녕하세요! 저도 follow했습니다! 좋은글 많이 보러 갈게요!

스팀라이프 함께 즐겨요~

벤티님 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 벤티님 글 보면서 많은 정보 얻었었어요ㅠㅠ
제 글에 남겨주시다니 영광입니다

벤티님 질문이 있습니다. 혹시 아이디는 따로 변경 못하나요?

스팀은 블록체인 기반 코인이므로, 개인정보는 처음 상태 그대로 유지되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신중하게 프로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업보트 및 팔로우 하고 갈게요

안녕하세요 4일 전에 시작한 뉴비 도적코볼트에요. 저는 인디게임을 개발하구 있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