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사] 스팀잇에서 첫글을 써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비트코인이라는 것을 약 3년 전에 접하고...
당시 가격이 비싸다는 혼자만의 계산으로 그냥 잊고 지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총 맞은 것 처럼" 갑자기 잊고 지내던 비트코인을 다시 검색해보고...
여기 스팀잇까지 흘러 흘러 왔네요...

이제 겨우 어느정도 비트코인에 대해서는 개념이 정리되었는데...
아직 다른 알트코인들, 그 중에서도 이 스팀잇이라는 것에 대해서는 영~~~ 감이 안 잡히내요...
그래도 더 늦기전에 "다단계"에 빠지는 마음으로 이렇게 시작을 해봅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이 가상암호화 화폐를 알면 알 수록...
현재 우리가 살아가면서 이용하는 일반화폐와 신용사회에 대해서 좀 더 많은 생각을 해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진정 앞으로의 세상은 어떤 식으로 변할지...
우리들의 삶자체도 명작 매트릭스처럼, 터미네이터 처럼 변하는 것 처럼,
인간의 경제 생활에 대해서 잠시나마 고민을 해봤습니다.

근데 그건 그렇고.... (여기서 갑자기 질문하나 들어갑니다... 괜찮은 거죠?)
혹시 다들 하드웨어 지갑들을 사용하시는 지요?
곰곰히 생각을 해보니, 저렴한 구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마이셀리윰같은 프로그램만 설치해서,
거기에서 안전(?)하게 보관(즉, 꺼놓고 있기)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듯 싶네요...

마치 예전 구형 스마트폰으로 IP 보안카메라를 돌리시는 분 들 처럼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Sort: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2017년식 타임캡슐이네요 ㅎㅎㅎㅎ. 뉴비! 새글! 환영합니다.

환영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조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자주뵈요^^

반갑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막시작한 뉴비에요~~
업봇과 팔로하고갑니다 좋은소통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저도 이제 막 시작입니다. :)

바로 스티밋까지 흘러들어오시다니, 운이 좋으시군요 :) 환영합니다!

운이... 좋은 것이 겠죠? :) 반갑습니다~!

가상화폐에 재입문 하신것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인 듯 싶네요.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58.26
ETH 2459.89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