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Q-Bot 아이디어 제안] 명성도를 활용한 PostingRank

in #kr7 years ago (edited)

구글 페이지 랭크를 떠올리시고 가중치를 알맞게 적용해서 코드까지 만들어주시다니 진심 대단하십니다. 엄청나게 생각할 거리를 주는 글이네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조성문님 글도 언급하셔서 깜놀+반가운마음 입니다.
배울수 있는 대목이 많은 좋은 글 좋은 코드 공유 감사드립니다.

Sort:  

감사합니다.
세계님께 칭찬을 들으니 더 기쁘네요.
조성문님의 블로그는 굳이 방문하려 노력하지 않아도 검색 시 상위에 올라와서 자연스럽게 찾아가게 됩니다 :)

저보다 실력이 훨씬 좋으신데 겸손의 말씀이십니다. 제가 특히 비동기 프로그래밍에 매우 취약한데 Promise 사용하신거 보고 멋져부러서 바로 공식 사이트(https://www.promisejs.org) 가서 열공중입니다. 근데 Promise는 기능 자체도 대단하지만 설명도 진짜 깔끔하게 잘해놨네요. @yguhan 님의 깔끔한 코드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한 번 쓰윽 지나가며 잠깐 보기 너무 아까운 글이라 리스팀 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조성문님은 말씀을 들어보니 정말 그러네요. 한국어로 개발 관련 글을 구글링 한다면 상위에 항상 나오시는 분 ㅎㅎㅎ

비동기 쪽이 어려우면서도 몇 번 써보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모르는 게 많아서 매번 참고하면서 배워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91
ETH 2476.2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