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Sweeti's 꿀팁 ] 북마크를 활용하여 스팀잇 쉽게 이용하기

in #kr7 years ago

꿀팁을 매일같이 주시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는 특히 중간에 hot과 trending의 기준이 진짜 궁금했는데 궁금증이 많이 해소되었습니다 ㅋㅋ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려요. 그리고 저도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Sort:  

팁이 바닥을 보이기 시작해요 ㅋㅋ
hot과 trending의 정확한 계산이 어떻게 되는지 되게 궁금해요^^
혹시 알게 되면 알려드릴께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어떤지 너무 궁금해요. 집요하게 파헤쳐서 알게되시면 꼭 공유해주세요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넹^^
@segyepark님도 좋은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697.93
ETH 3342.3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