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이 날아가는 경우에 대비하기 위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기존 포스트에서 업데이트 된다는 말씀은 이걸 설치한 뒤를 말씀하시는건가요? 아니면 스팀잇 자체의 상황을 말씀하시는건가요?

Sort:  

스팀잇 자체의 상황에서요 ㅠㅠ 자꾸 글이 덮어씌워지네요.. 전 새로운 포스트를 올리는데..ㅋㅋ 그래서 이게 원래 글이 하루에 하나만 올라가나..생각했어요ㅋㅋ

아 이상한 상황이네요. 덮어 씌워진다는 말씀이 정확히 '새글을 쓰려고 가보면 기존에 쓰던게 남아있는' 상황인가요? 난감해하시는거 보면 그 상황이 아닌데 조금만 더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저는 바로 '새글을 쓰려고 가보면 기존에 쓰던게 남아있는' 상황을 겪었었는데요 문제가 되는 상황은 아니라 무시하다가 좀 거슬려서 '모두 지운후 페이지 리프레시'로 해결했습니다.

새글을 쓰면 기존글에 덮어씌워지는 상황이예요 ㅠㅠ 오늘 다시해보니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해결이 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935.14
ETH 2365.4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