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드디어) 스팀잇 DB 뒤져보기 시작 - QueryBox 설치와 테이블 확인

in #kr7 years ago

글 하나가 거의 논문 수준으로 엄청 정갈하네요 대박이에요 ㄷㄷ 제가 중간에 나와서 깜놀했네요. 너무 감사해요 ㅋㅋ ERD를 진짜로 활용해주시니 넘 기분 좋아요 ㅋㅋ QueryBox도 처음 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

Sort:  

@segyepark 님 아니셨으면 이걸 뒤져볼 생각도 못했을 거예요~ 정말 감사합니다. : )
잠깐 봤지만 다른 테이블의 같은 데이터로 연결된 컬럼이면 컬럼명 좀 맞춰주지 싶더라구요. ㅎㅎ
(틈날 때 접속해 보고 싶은데, 회사는 집이랑 또 다른 환경이라 ㅠ_ㅠ)
아무튼.. 덕분에 너무 감사히 잘 봤습니다! 큰 도움 됐어요!! : )

도움이 되셨다니 넘 기분 좋네요 ㅎㅎ
저야말로 사용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399.54
ETH 3383.7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