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할게 없다고 생각하는 이들에게~~ (나포함)

in #kr7 years ago

킹비트님. 블록체인이라 나중에 어떤 문제가 닥쳐도 돌이킬 방법이 아예 없기 때문에 저작권 있는 이미지 사용은 극도로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나이키같이 초대형회사의 이미지는 아예 사용하지 않는게 좋지만 그래도 아쉬우면 최소한 출처라도 다시는걸 권장합니다.

  • 최소: (출처: 나이키 광고)
  • 보통: (출처: 무슨무슨 나이키 광고 (공식 사이트 링크 포함))
  • 권장: 사용안함
Sort:  

저도 살짝 걱정 이 되었어요. 감사해요. ^^;; 출처가 기억이 안나네요. 찾아보고 글귀(이건 많이들 사용하는 글귀)만 써 놔야 겠어요.

네 저는 저작권을 어기지 않으려고 극도로 조심하는 편이라 염려되서 말씀드렸습니다. 여기서는 뭐니뭐니해도 안전빵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92.35
ETH 2676.19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