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김민종 - 하늘아래서 (cover by @segyepark)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오랜만에 노래 올려봅니다. 김민종의 하늘아래서를 불러봤는데, 1993년에 나온 무려 25년전 노래네요 ㄷㄷㄷ

저도 엄청 오랜만이라 마지막에 반주가 더 남은지도 모르고 냅따 끊은게 살짝 아쉽습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즐겁게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Sort:  

워....친구님 노래 진짜 잘 부르시네요...
소문만 익히 들었는데 실재로 들으니 깜놀..ㅋㅋㅋㅋ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ㅋㅋㅋ 역시 친구가 최고네요 :)

워~~어! 세계님 개발만 잘하시는게 아니셨군요! 신은 역시 공평하지 않....^^;

과찬이십니다 ㅎ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개발, 노래 .. 둘중 하나만 하시는 걸로 하시죠~.. 세상이 이리 불공평 해서는 아니 되옵니다.~

기대여~나 오늘도 너를 그리워 하며~크! 노래 잘부르시네요 ㅎㅎ 하늘아래서도 노래 참좋은데 개발로 스팀잇을 편하게 해주시더니 노래로 귀도 편하게 해주시네요

기대여~~~를 아시다니 뭘 좀 아시네요 ㅋㅋㅋㅋ 잘 들어주시고 좋은 말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segyepark 님, 아 저는 처음 듣는 것 같은데요 ㅎㅎ 김민종 하늘아래서 저도 오래전에 정말 좋아했던 노래인데요 이렇게 다시 들으니 감회가 새롭네요^^ 비슷한 느낌을 잘 불러주신 것 같네요~~ 나른한 오후에 노래 잘 듣고 힘내봅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 역시 나른한 오후지만 오늘도 홧팅입니다 :)

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남은 시간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추억소환곡!!! 반갑습니다.
프로필 사진과 약간은 다른 음색인듯 합니다.!!
졸린 점심시간에 이렇게 노래 선물을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잠이 홀딱 깨는 점심시간 되셨기를 바랍니다 ㅋㅋㅋ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졸린기운 날리고 즐겁게 일할수 있었습니다.^^ 참신한 포스팅 재밌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회사라 지금은 못듣지만 집에가서 이따가 들어봐야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이탑님 ^^

와 바이브레이션이...ㅋㅋ 같이 노래방 가고 싶습니다ㅋㅋ

언제 한 번 꼭 같이가요 familydoctor 님 ㅋㅋㅋ

저 엄청 좋아하던 노랜데 ㅋ 추억 돋네요 ~
세계님의 연배를 미루어 짐작할수 있군요 +____+ㅋ

이거 넘 오래된 노래라 올리기를 망설였는데 추억 돋는다고 해주시니 다행이네요 ㅋㅋ
엄청 좋아하던 노래라고 하시는 거 보면 @coffeex 님과 제 연령대에 큰 차이가 없는거 같습니다 +_+

ㅋㅋㅋㅋ 명곡입니다 !!

ㅋㅋㅋ 맞습니다!!

오오 오래간만에 올리셨네요~~
이노래 너무 오래간만입니다~ ㅎㅎ
노래 올리는 태그도 따로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아 이거 대학 새내기 때 친구들과 노래방 가서 많이 부르던...
신촌, 대학로...
그 새내기는 이제 헌내기가 되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181.66
ETH 3647.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