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조장혁 - 중독된 사랑 (by @segyepark)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microphone.jpg

며칠 전 @leesunmoo 님이 DSound 활성화를 위해 감사하게도 컨테스트를 열어주셨습니다. 아이디어나 실력이 번뜩이시는 분들은 참여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DSound 재생을 시도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간이 한참 걸립니다. 이는 아직 스트리밍이 아니라 파일을 일단 모두다 받고나서 재생하기 때문인데 다음버전에는 스트리밍으로 변경할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재생이 되기는 되는데 안되는것처럼 느껴지실 겁니다. 스트리밍 방식 이후에는 훨씬 쾌적한 감상이 가능할거라 믿습니다.

그것도 그렇지만 블록체인에 저의 노래 흑역사를 남기기 두려워 컨테스트 도전은 못하고 SoundCloud에 올려서 남기고자 합니다. 훗날 쪽팔림을 느끼게 되면 SoundCloud 에서라도 지울수 있는 여지를 남기기 위함입니다 ㅎㅎ

2000년에 나온 조장혁 3집 '중독된 사랑'을 불러봤는데 저도 17년 만에 다시 불러본거라 박자를 놓친부분이 상당히 많습니다. 길들이지 않은 거친 야생마 버전이니 즐겁게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 멋져요!!! :) 잘듣고 갑니다 > <

앗 흐압빠님!!! 흐압빠님이 칭찬해주시니 엄청 기분좋네요 ><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뭐든..... 시도 해보는 뉴비들의 도전정신~!!!
@segyepark님을 응원합니다. 노래 솜씨도 아주 잘 감상했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이미경님 ^^

김정민 생각나네요. 목소리랑 버릇이 굉장히 비슷 하시네요. 왠지 김정민 노래 많이 부르셨을 것 같습니다.
노래도 잘하시고.. 부럽다...ㅠㅠ

ㅎㅎ 저도 김정민 생각했어요~ 저도 노래는....ㅠㅠ

오오! 김정민 최근에 활동을 전혀 안한지 꽤 되었는데 언급을 하실 정도면 혹시 저랑 비슷한 연배가 아니신가 싶네요 ㅋㅋ 김정민 노래를 좋아라는 합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pupil 님!!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와~ 노래 잘부르시네요! 정말 부럽습니다... 전 노래 시키면 도망갑니다...ㅠㅠ
세기 오뽜~ 오뽜~

아 독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다고까지 해주시다니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언제한번 노래방 같이 함 가야겠네요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좋은주말 보내세요 :)

노래방 가자고 하시면 저 못만남니다....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도 출근이네요...ㅠ 저 대신 좋은 주말 보내세요~

와우 엄청 잘부르시는데요!? 쉽지 않은 노래인데 거의 완벽하게 소화하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 전 이런 류의 노래 부르면 돼지 멱따는 소리가... ㅠㅠ 이벤트 기한이 끝난줄 알았는데 아직 이벤트중이군요. 늦게라도 녹음 한 번 해봐야겠습니다 :)

앗 빔바님!!! 삑사리도 많이나고 박자도 엄청 틀렸는데 ㅜㅜ 그래도 칭찬을 많이 해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
네네 이벤트 아직 좀 남았어요. 꼭 도전해보세요! 기대해보겠습니다 :)

실력이 수준급이시군요... ^^

압둘라님 좋게 들어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 좋은 주말 보내세요!

이건 pick! 집에가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아 ㅋㅋ 집에 가시기 전에 대충 들으셔도 됩니다 ㅋㅋ

I love kr-musci-nice post | upvoted you
@zainbhatti

Thanks for your comment and upvote :)

Congratulations @segye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16.78
ETH 3082.93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