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툴] 특정 게시글의 댓글 등록자 상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스팀잇에서 이벤트를 열 경우 보통 다음과 같은 패턴을 보입니다.

명성도 50 이하, 본 글을 보팅+리스팀 해주시는 분 중 당첨자를 뽑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합니다" 라고 댓글에 써주시는거 잊지마세요 ^^

그런데 참여자가 많을 경우 주어진 미션을 모두 완료 했는지 일일이 확인하는게 쉽지 않습니다. @golbang 님의 요청으로 이벤트 시 도움이 될만한 툴을 간단히 만들어봤습니다.

https://tool.steem.world/Post/Repliers

URL을 /Post/Commenters에서 /Post/Repliers로 변경 했습니다. 두가지 중 뭘로 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 스팀잇에서 자신의 댓글은 Comments, 타인의 댓글은 Replies로 표기 하는걸 확인하고 변경했습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간단히 '게시글 URL(필수), 댓글 내 검색 문구(선택)' 두 항목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댓글 내 검색 문구(선택)' 입력 시 해당 문구가 댓글에 포함된 사용자만 보여줍니다.

steemit-tool-steemit-post-repliers.png

검색 결과에 대한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툴 검색 결과 하단에도 동일한 문구를 써놨으니 참고 바랍니다.

  • 게시글에 원댓글을 등록한 사용자를 등록일 순으로 정렬
  • 한 사용자가 원댓글을 복수로 등록할 경우 최초 등록일을 기준
  • 대댓글만 등록한 사용자는 목록에서 제외
  • @krguidedog@cheerup은 목록에서 제외
  • Reputation - 댓글 등록일 기준 명성도
  • Resteemed - 게시글 리스팀 여부
  • Upvoted - 게시글 업보팅 여부

원하시는 다른 사항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역시나~!! 입니다.
행여 퍼센트가 낮을 지언정,, 보팅과 댓글은 항상 함께 인줄 알았는데..ㅎㅎㅎㅎ 오호라~^^; 꼭 뭐 보팅이 공감 그리고 정성된 댓글과 비례를 하는 것은 아니겠지만... 새로운 사실을 알아 갑니다~ ^^

정말 좋은기능이네요~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지만

간혹 운좋게(?) 많은분들이 몰리는경우 힘들었는데...

감사합니다!! 보팅금액도 추가하면 너무 좋을거 같네요^^

보팅 금액은 괜히 맘상할까봐 일부러 넣지 않았는데 혹시 보팅금액 기준으로 당첨 여부를 나누는 이벤트를 진행해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그런 이벤트에 참여하셨던 경험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생각보다 자주 쓰인다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벤트 진행이나 참여를 최근 거의 안해서 감이 없어서 여쭙니다 ㅜㅜ 피드백 감사합니다^^

저는 뉴비를 위한 나눔을 많이 하는데요... 0.01달러 이하분들만

모아서 따로 엑셀로 돌려봤는데 100명이 넘는 참가자 때는 정말 힘들더라구요

꼭! 필요한 기능은 아니에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아아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그런 패턴이라면 아무래도 보팅액이 추가돼야 편하시겠네요. 요거는 당장은 힘들거 같고 꼭 기억해 뒀다가 추가하고 말씀드리겠습니다. 피드백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스팀월드 도메인 멋진걸요 ㅎㅎ
개발 응원합니다!!

와우 정말감사합니다. 이벤트시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이런툴은 항상 즐겨찾기죠ㅋㅋ

멋진 기능이네요 !! 잘 활용해보겠슴다 ㅋ

좋은 기능 덕분에 잘 알아갑니다
감사해요^^

세계님 안그래도 잘쓰고있었는데 항상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차근차근 기능추가 많이 하시네요~ 요즘도 많이 바쁘세요??

대단하시네요. 능력자들이 많으시네요. 저도 이런거 만들 수 있으면 좋겠네..ㅜ

스팀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쓰면서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