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몸에 암이 퍼진 선생님 위해, 제자들이 몰래 준비한 합창. 그리고 1년 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감동적인 영상이라 공유하고 싶습니다.

보상거부(Decline Payout)로 설정하여 올리니 보팅은 하지 마시고 감동을 함께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Sort:  

그래도 방법이 있죠. tip!
감동적이네요...

ㅎㅎㅎ 이럴수가! 팁 감사합니다 :)

ㅠㅠ 저도 엉엉 울면서 봤습니다

ㅠㅠ tip! hide

ㅠㅠ 감사감사!

세계님... 나 눈물나는데 어쩔거야 ㅠㅠ

노아님 저도 이거 보면서 울었어요 ㅠㅠ

엉엉엉~. 우느라 휴지 두 장 썼네요.
아이들 맘이 너무 예뻐요. 좋은 영상 공유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이거 보면서 엄청 눈물 글썽 했어요 ㅜㅜ
이게 그냥 감동스럽게 마치며 '선생님은 가셨지만 영원히 우리들 기억에 남았습니다'라는 식으로된 영상이었다면 안타까워서 공유를 못했을거 같아요. 마지막까지 너무 훈훈해서 기분 좋더라구요.

박세계님 덕에 울었습니다.
"쉽지 않겠지만 끝까지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1년후..
사랑은 암까지 물리쳤군요.
좋은 동영상 감사합니다~^^

그리고 1년후.. 가 핵심이죠. 저는 끝까지 너무 조마조마 하면서 봤는데 마지막 훈훈한 마무리 때문에 다행히 울다가 웃을수 있었습니다.
함께 감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segye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달리는 지하철에서 감동을 받고 싶었으나, 데이터가 없네요. 일단 댓글로 위치를 체크한 후 귀가 후 꼭!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꼭 보시기 바랍니다. 너무너무 감동적이에요 ㅜㅜ

아침부터... 영상 정말 감사드립니다.. 울컥하네요

계속 가슴 조마조마 하면서 봤는데 마지막 훈훈한 마무리때문에 안심하고 공유했습니다. 함께 울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