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 뉴비 박세계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안' 뉴비가 되어 자축하고자 합니다.

kr-newbie라는 태그는 최초에 @oldstone님이 제안하셨는데, 다음글에서 어디까지가 적정선인지 다시 제안해주신 적이 있습니다.

이 역시 @oldstone님의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참 적절한 기준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크게 논란이 되거나 가치관에 심하게 반하는 상황만 아니면 제안에 순응하는 순종형입니다. 엄청 순합니다.

해당 글에서 명성 55 부터는 kr-newbie 태그를 진짜 뉴비에게 양보하자고 하셨는데, 스팀잇에 적응하는 개인적인 첫 이정표로 삼고 나름 열심히 해왔습니다. 저만의 순응이지만 이글을 포함 앞으로는 kr-newbie 태그를 달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 목표는 제가 예전 글에서 언급한 '좀 짱인 보통사람'인 명성 60입니다.


제 글에 감사하게도 댓글을 달아 주시는 분들께 자주 하는 얘기가 있습니다.

앞으로 쭈욱 오랫동안 뵈었으면 합니다 :)

이는 진심이며, 뭔가를 지속적으로 꾸준히 한다는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기 때문입니다. 경험상 뭔가를 꾸준히 한다는건 그 뭔가를 '잠깐 매우 잘' 하는 일보다 훨씬 어려운 경우가 많았습니다. 스팀잇의 확실한 비전을 보고 계신 분조차도 어떤 계기로 충분히 긴 휴식기간을 보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다하게 특출한 능력은 없지만 생명력 하나는 바퀴벌레처럼 긴 편입니다. 앞으로는 스팀잇의 바퀴벌레가 되어 여러분과 오래오래 행복하게 지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쭈욱 오랫동안 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55 평판? 55 명성? 축하드립니다. :)
그러고보니 저도 55가 되어있네요.
허헐.. ㅋㅋㅋ

허헐 ㅋㅋㅋ 환님도 55 축하드립니다 :)

기준이 55 였군요!

그럼 이제 Newbie 들과 bye bye 해야겠군요 ㅠ_ㅠ

축하드립니다 ^_^

앗 저와 동시에 돌파하셨군요 ㅎㅎ
이제 같이 60까지 열심히 도전하기로 해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곧 55가 될 거 같은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오오 정말 곧이네요 ^^ 저야말로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정말 축하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길게 같이 갔으면 합니다^^

축하 드립니다. 저도 빨리 55 돼서 당당히 안 쓰고 싶습니다...?
저는 53이지만 이미 안 쓰지요~~ 으하하하ㅠㅠㅠㅠ
50넘으니까 뭔가 쓰면 안될 거 같아서 웬만하면 안 쓰려고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멋쟁이시네요 ㅎㅎ 쿨하게 벌써부터 안쓰고 계셨다니!
저도 사실 이게 대체 뭔 기준을 가지고 써야 적당할까를 고민했었는데 @oldstone님이 다시 제시를 해주신 글을 보고 나름 안심하고 54까지는 쓰고 있었습니다. 제 자신이 왠지 아직 뉴비같은 기분도 들었구요.
이제는 안뉴비로 당당히 활동해보겠습니다 ㅎㅎ

저는 아직 허접인데 제 멋대로 안 쓰고 있었습니다.
빨리 55돼서 당당하게 안 쓰고 싶네요 ㅋㅋ
60도 금방 달성하실 겁니다.

이제 55가 목전이시네요 ㅎㅎ 60까지 같이가요^^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기분좋은 말이네요. 좋은 기준을 제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웰컴투 안뉴비 월드^^ 함께 좀짱인 보통사람까지 달려보아요^^

그린주스님 감사합니다^^ 먼저 가게시면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닉(?)부터 컨텐츠까지 모든걸 종합해보았을때 전 절대 먼저가있을수 없습니다. 먼저 가계시면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아~! 그리고 신규작가 선정되심에 축하드립니다.^^

많이 부족한 저를 이렇게 좋게 말씀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 그럼 우리 같이 동시에 도착해보는건 어떨까요? ㅎㅎ
신규작가 선정 축하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우와~ 축하드립니다.~~~ 55는 좋은 숫자인 것 같습니다. 태국에서는 5의 발이 '하'인데요 그래서 태국 젊은 사람들은 우리 'ㅋㅋ' 처럼 '55'를 쓴답니다. 5555555~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생각 했어요 5555555

@nand님 태국어 하세용??

55 오오!! 정말 색다른 정보군요. 역시 수수님! 축하 감사드립니다 55555

앗!!세계님 명성 55에 도달하셨군요!!
게임 퀘스트처럼 레벨업하는 기분입니다!
어서 좀 짱인 60까지 쭉쭉 달리세요ㅋㅋㅋㅋ저도 언능 60렙 찍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말씀하신데로 레벨업 하는 기분이 쏠쏠한듯 합니다!
좀 짱인 60에 먼저 가게시면 얼릉 따라가겠습니다 ㅎㅎ

55 오오 55 오오 55 오오! 축하드립니다 ^^
저도 그러고보니 안뉴비가 되었네요 ㅎㅎ
존재감은 없는데 안뉴비라니.. 흑흑

세계님 앞으로도 같이 갑시다 ^^

역시 55 오오 @asbear님 ㅋㅋ 앞으로 바퀴벌레 한쌍이 되어 오래오래 행복하게 지냈으면 합니다 ㅋㅋ

article-2081282-0F513E8F00000578-84_634x367.jpg

세계님 어디계십니까? 안보입니다~~
저도 같은 수조속에 있는것같은데요 ㅋㅋ

바퀴벌레는 너무 과분했나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16.39
ETH 2552.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