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팁] 글쓰기 영역 크기 키우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짧고 굵은 팁 하나를 공유하려 합니다.

스팀잇에서 글을 쓰실때 미리보기가 하단에 있어서 위아래로 스크롤을 계속 움직여야 합니다. 그건 어쩔수 없다 치더라도 글쓰기 영역 기본 높이도 작은편이라 조금이라도 글이 길어지면 글쓰기 영역 안에서도 스크롤 움직이기 바쁩니다.

이 글쓰기 영역을 조정해 쾌적한 글쓰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렇게 우측 하단 영역을 콕 찝어서 마우스로 드래그하면 상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커졌습니다!)

스팀잇에만 국한된 기능은 아니며 모든 사이트의 텍스트박스에서는 항상 가능합니다. 즉, 여기서만 봐도 댓글영역도 같은 방법을 적용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이론적으로는 가능하나 재연은 하지 못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앗~ 저 몰랐던 기능이에요~~ 암튼 세계님은 팁중에 팁만 알려주신다니까요~
히힛~~ 내일부턴 유용하게 사용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르셨던 기능이라 하시니 왠지 뿌듯하네요 ㅎㅎ
앞으로는 좀더 편안하게 좋은글 공유 부탁드립니다^^

핫! 유용한 팁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방문 감사드립니다 :)

오호 완전꿀팁인데요~^^ 매번 스크롤 때문에 어디다가 써야되나 헷갈렸거든요~^^

방문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좀 더 편안하게 먹스팀 공유 부탁드립니다 ^^

아 ㅎㅎ 아주 짧지만 굵은 팁 맞는 듯 합니다. 신경쓰지 못한 부분을
찾아서 공유해 주시니 참 감사하네요^^

짧고 굵은 팁으로 인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민님이 KR은 물론이며 스팀잇 전체에서도 거의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신다는 게시글을 보고 분석한 댓글이 있습니다. 어마어마 하시더군요 ㅎㅎ 재미로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jungs/steemit-3-kr#@segyepark/re-jungs-steemit-3-kr-20170809t181505763z

아 네 ㅎㅎ 좀 전에 늦게 확인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아우~~ 이정도일 줄이야 ㅋㅋ 너무 무리한 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한번 할 때 빡세게 하는 스타일이라 그런 듯 합니다.
또 다른 일 생기면 지금처럼은 못하지 않을까 싶네요.

역시 할려면 하고 말려면 마는 화끈한 성격이셨군요! 남자십니다 ㅎㅎ
지금 여유가 그래도 좀 있으실때 더 많이 뵙겠습니다 :)

네 ㅎㅎ 그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호 ㅎㅎ꿀팁감사합니다 ㅎ

방문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 이런 기능도 있었군요^^ 숨어있는 꿀팁찾기~~
즐거운 하루 되세요^^

별건 아니지만 나름 꿀팁인거 같아 공유했습니다 ㅎㅎ
독거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segyepark님 좋은 팁 감사합니다.~~ 지금 막 적용해서 글 편집해보니 정말 편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기분 좋네요. 감사합니다 ^^

와.. 저는 컨트롤 + f 로 글찾아서 쓰고 그랬는데 꿀팁 감사합니다ㅋㅋ
스티밋 한달이 다 되가는데.. 아직 적응중이네요ㅎㅎ

저도 한달 정도 되었는데 아직도 생 초보인거 같아요 ㅎㅎ 방문 감사드립니다^^

오 이건 완전 꿀팁이군요~! ㅎ

별거 아닌 팁이긴 하지만 알고나면 의외로 유용해서 공유해봤습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