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핸드폰 약정 끝났으면 '선택약정할인'으로 25% 요금 할인 받자 (모든 통신사 공통)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오늘은 좀 쌩뚱맞지만 핸드폰 요금 할인 관련 내용을 공유하려 합니다.

조건만 맞으면 '선택약정할인'으로 하는거 없이 매달 25%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약정 기간이 끝난 사람 / 약정 자체를 하지 않은 사람 (중고폰 등 공기계 사용자)
  • 향후 1년 이내 기기변경 약정 계획이 없는 사람

조금 풀어서 저를 예로 들면, 핸드폰 기기를 사며 약정을 한게 2년 조금 지났습니다. 즉, 약정 기간이 얼마전 끝났습니다. 그리고 향후 1년 이내 기기변경을 할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저같은 사람은 가만히 있는것보다 '선택약정할인'을 신청하면 1년간 매달 25%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 할인으로 거의 같은 가격에 요금제를 한단계 올릴 수 있었습니다. 훌륭합니다.

1년 단위로 계속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2년 단위로도 가능하지만 1년 단위로 끊는게 당연히 유리합니다.

'선택약정할인' 역시 '약정'입니다. 즉, 1년간 유지해야 하고 그 안에 기기변경을 한다던지 다른 약정으로 바꾼다면 기간에 따라 위약금을 물어야 합니다. 향후 1년간 기기변경 욕구가 전혀 없는 분께 추천합니다.

단말 지원금을 받지 않고 서비스에 가입하려는 고객에게 25%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 입니다.

모든 통신사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4에 전화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skt-discount.png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앗...에스케이에서 문자가 왔었데!
제가 좀 귀차니즘이라... 그냥 흘려버렸네요! 이런~ ㅠ
저도 교체할 맘이 없으니 알아봐야겠네요~ ㅎㅎ

당장 교체할 맘이 없으면 신청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독거님 ㅎㅎ

좋은정보감사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게 1년약정시
폰이고장난다거나 분실 후 해지시
할인받은 위약금 다 토해내야됩니당

스마트폰은 거의3년이면 잔고장이 ㅠㅠ

1년이 짧다면 짧지만 길다면 길기 때문에 이것저것 생각하면 여전히 아슬아슬한 약정이긴 합니다 ㅎㅎ 그래도 저는 용감하게 1년간 25% 할인 도전 해봤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그래서 저도 물어봤는데 6개월까지만 유지하면 그 뒤로는 위약금은 없다고 하더라구요. 단지 할인만 이어지지 않을뿐. 무슨 계약이 이런가 아리송했지만 상담하시는 분께서 그렇다고 하시더라구요.

6개월 유지후 해지시 위약금이없어진다고 했나요?

할인반환금 산식보니 1년약정기준 10개월 유지해야
위약금 없어지네요

낼 전화해서 물어봐야겠어요 ㅎ

제 기억이 맞다면 6개월이었는데 (얘기 들으면서 오! 뭔가 이상하지만 나름 안심하고 해봐도 좋을거 같은데? 이런 생각을 했었거든요) 이렇게 구체적으로 말씀하시니 10개월이 맞을거 같단 생각이 듭니다 ㅎㅎ 1년을 꼬박 안채워도 위약금은 없는 기간이 확실히 있긴 했었어요. 물어보시고 확인되면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매달 25%라, 차이가 크네요. 감사합니다. 꿀팁이네요.

네 적지않은 할인률이더라구요. 1년간 폰을 바꿀 계획이 없으시고 약정된게 현재 없다면 고려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

우왓 저도 핸드폰 공기계로 사서 적용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segyepark님, 그리고 스팀 챗 확인 부탁 드립니다^^

오오 공기계 가지고 계시면 딱일거 같습니다 ㅎㅎ
스팀챗 확인 했습니다. 연락 감사드립니다 ^^

이런 꿀팁이 있었다니 ... 오늘 돈벌었네요 ㅎㅎ

네 이게 소소하지만 나름 꿀입니다 ㅋㅋㅋ 기기변경 계획이 없으실 경우, 114에 전화만 하면 그 즉시 반영해주니 얼릉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도 최근에 알아서 신청했는데...
지금까지 몰랐던게 억울 하네요 ㅎㅎ
모두가 혜택 받았으면 좋겠네요~~

네 저도 다른일로 전화하다가 이 얘길 해주길래 헉! 이런게 있었다니!!! 하며 깜놀했습니다 ㅎㅎ
의심이 가서 여러번 되묻기도 ㅎㅎ 원래 받아야 하는 혜택인데 저도 많은 분들이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기기 바꿀 계획이 없고 가족 할인 같은 걸로 묶여 있지 않다면 알뜰폰도 괜찮은 대안입니다. 25% 할인 받는 것보다 더 쌀 거에요. 약정도 없구요.

오오 알뜰폰은 그냥 지금 가지고 있는 기기로도 가능한건가요? 따로 알뜰폰 전용 폰이 있는줄 알았어요! 저는 사실 가족할인으로 묶여 있어서 선택약정할인과 합치면 능가할게 거의 없긴 하지만 알뜰폰도 나중에 알아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네, 알뜰폰 업체에 따라 KT, SKT, U+ 회선을 쓰고 있으니 갖고 계신 폰이 맞는지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는 폰은 해외에서 직구하고 서비스는 알뜰폰 쓴 지 몇 년 됩니다. 장점은 통신 요금이 싸고 약정의 노예가 되지 않는다, 단점은 폰을 자꾸 사게 된다… 가 되겠네요.

아 나중에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좋은 할인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폰을 자꾸 사게되는 묘한 단점이 있군요 ㅎㅎ

너무 꿀팁이네요.ㅎ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저 이거 우연히 알아서 할인받고 있습니다. 진짜 꿀입니다 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646.40
ETH 3314.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