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맛집 :: 고요남 - 55cm 육회초밥, 고인돌 갈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edonghwang입니다!!


강남에 있는 맛집을 올려봅니다 ㅎㅎ

보통 가면 20~30분은 기다리는 것 같더라고요 ㅠㅠ 저도 그래서 한 20분 정도 기다리고 먹어봤습니다.

기다리면서 먹게 되니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저는 55cm 육회 초밥과 고인돌 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길었어요 ㅎㅎ 금방 먹지 않을까 했는데.. 진짜 길더라고요 맛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불초밥이나 생선초밥은 먹어봤지만 육회 초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ㅎㅎ




고인돌 갈비도 푸짐했어요 ㅎㅎ 살코기가 엄청 크더라고요 ㅎㅎ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육회 초밥을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ㅎㅎ 고인돌 갈비는 그냥 그랬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육회 초밥은 추천 드립니다ㅎㅎ@sedonghwang

 

Sort:  

육회 잘 못먹는데 비쥬얼이 죽이네요

육회초밥이 비주얼은 좋습니다 ㅎㅎ

동네에 고요남 생겼는데
이거 보니 꼭 가봐야겠네요 ~~^^

ㅎㅎ오 고요남이 동네에 있다니 부럽네요 ㅠㅠ

팔로우 기념으로 왔는데

고기가 일렬로 ...우와!! 맛있어 보이네요^^
가격대는 얼마정도인지 궁금하네요^^

육회초밥은 1인분에 11,000원 정도였고 고인돌 갈비는 중이 39,0000원 입니다 ㅎㅎ

저 1줄이 1인분이었나용?^^

뜨헉......ㅇㅅㅇ!!!!! 육회라니요!!!!!정말 육회파로서 침 흘리구 갑니당.....♥

ㅎㅎㅎ육회초밥 맛있습니다

고요남 개인적으로 비주얼 멋지다고 생각해요~
고인돌갈비 최고죠 !

ㅎㅎ비주얼은 장난아니죠ㅎㅎ

꼭먹어봐야지했던곳이예요ㅎ육회초밥비쥬얼에녹습니다ㅎㅎ

다음번에 기회되면 먹어보세요 ㅎㅎ 괜찮더라고요

강남에 저런곳이 있었나요?
꼭 가봐야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네 ㅎㅎ 다음번에 가보세요!

오오오!! 여기 체인이던데
기회되면 가봐야겠네요 :)

넵 ㅎㅎ 몰랐는데 체인이더라고요ㅎㅎ

가게 상호
주소
muksteem 태그를 같이 써보세요~
kr-newbie
jjangjjangman
태그도 쓰시구요~
(일부러 안쓰신거면 죄송해요^^;;)
육회초밥은 본적도 들은적도 처음이예요
육회는 엄청 좋아하는데 말이쥬 ~꼭 먹어보고 싶네요^^

앗 태그 잘몰랐습니다 ㅠㅠ 가끔 가다 다른분들이 그렇게 쓰시더라고요 몰랐습니다 ㅎㅎ 꼭 쓰겠습니다~

그렇게 쓰시면 보팅이 더 많이 되요^^;;

아ㅎㅎ 감사합니다!

와~~~ 음식길이가 기차를 연상케 하네요 ^.^ 특이해 보이고 또 맛있어 보이네요!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넵 감사합니다~ 저도 많이 놀러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811.20
ETH 3178.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