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29. 윤두리 할머니와 부산 영도의 위안소!

in #kr6 years ago

무슨 증거를 찾아도 없다는것인가요? ㅎㅎㅎ
그렇다면 우리나라 사법부가 1년 넘게 무고한 사람을 구속 시켜놓고 증거를 찾고 있다는 것인가요? 현 상태는 나온 증거들로 구속이되고, 재판이 진행되면서 각각의 죄들로 실형을 하나씩 선고 받고 있는것입니다. 박근혜 죄인(이미 나온 선거를 기준으로) 이야기하다가 왜 갑자기 박근혜 무죄 주장에서 문현동 금도굴로 점프를 하시는지 더 이상하네요. 그냥 단순하게 박근혜의 무죄 증거를 내놓으시면 됩니다. 문현동 금도굴 사건이 정확한 증거에 불법이라면 사법부에 고발, 고소등 사법적 절차에 따라 범죄자를 단죄 하면 됩니다. 짜장면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된장찌개 이야기는 왜 하시는지 그렇게 논리적 흐름도 무시하고 엉뚱한 논지를 펴시면 오히려 실소만 나옵니다.
그냥 단순하게 박근혜 죄인이 무죄인 증거만 내놓으시면 됩니다. 다른 이야기 다 필요없고 박근혜 죄인 무죄! 그것만 말씀하세요.

Sort:  

그러니까 공부가 필요 하지요 태평티비 보시고 공부하면 알게 되지요.
저도 태평티비에서 공부한거애요.
직접 저는 일년을 한프로을 두번 이상 듯고 공부했어요
슬쩍 봐서는 이해 몾해요. 저도 처음에는 잘몰랏네요.
태평 티비 김일선 김시환 정충재 씨에 방송이 삼백편이 넘는걸 일년넘게 보고 배웟네요 모르면 개되지라고 하네요 나도 한때는 개되지였네요.

제가 선생님과 비슷한 분을 예전에 뵈었습니다. 이상한 종교에 빠져서 세상 모든 사람들이 이상하다고 말씀하시던 분이셨어요. 증거는 단순합니다. 공부는 학교에서 하고 필요하다면 연마하듯 꾸준히 하는것이지요. 일본 천황에 혈서로 충성맹세하고 일본군인으로 대한민국 독립투사 잡으러 다녔던 죄를 지은 다까끼 마사오 딸 박근혜의 죄가 무죄라는 증거만 간단하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이거 못하시면 1년이 아니라 10년 100년을 공부하셔도 선생님께서 말씀하시는 개돼(되:x)지 되시는것 입니다. 또한 이곳은 다른분의 블로그 공간이니 조만간 선생님의 블로그 공간으로 말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증거만 간단하게 블로깅 해주시면 됩니다. 그곳에 답글 달겠습니다.

그래서요 학교가 제대로 공부가르친다고 생각하나요
그러니까공부안하면 개되지 되는겁니다
잠깐보고 무었을 알았다면 이런말도 몾하지요.
잠깐보고 다평가 한다면 당신은 이나라가 공산주의가 되어도 괜찬은가요
이물음은 괭장히 중요해요 답을주세요 공산주의가되도 괜찬다면 답주실 필요 없어요.

그참.. 공부 많이하신분이 왜 이렇게 말씀을 길게 하시죠?

친일군인 다까끼 마사오 딸 박근혜가 무죄라는 증거! 그것만 말씀하시라구요.

그 말씀은 못하시면서 빙빙 돌리다가 질문하시니 답은 하겠습니다.
저는 공산당이 젤 싫어요.
지금 이념으로 공산주의냐 아니냐? 이렇게 묻고 있는 자칭 반공한다는 사람들은 공산당 수괴 김정은과 만나서 악수하고 밥먹은 트럼프 쫓아가서 왜 나쁜놈이랑 같이 만나냐고 너 공산주의자 아니냐고 안묻고 있나요?

그냥 간단합니다. 죄가 있으면 증거놓고 재판해서 처벌하면 됩니다.
공산주의 반공주의 얼마든 따져드릴터이니 이곳에서 이러지 마시고, 님의 블로그에 친일 빨갱이 다까기 마사오의 딸 박근혜의 무죄 증거나 올리시죠.

이나라을 이많큼 잘먹고 잘살게 함분이 박정희 대통령 이면 박근헤 대통령은 저북한 김정은 하고 싸우고 계시는 겁니다.
월남 공산화 되는걸보고 희열을 느껴다는 분이 그러케 좋은가요

아. 됐습니다. 친일군인출신 빨갱이 다까끼 마사오의 딸 박근혜 무죄 증거를 못 내놓으시니 그냥 님은 개돼지로 알고 그만 하겠습니다.
증거만 내놓으시면 아주 간단합니다. 이야기의 논점을 흐리지 마세요. 저는 다른것 관심도 없고 친일군인 빨갱이 다까끼 마사오의 딸 박근혜가 무죄라고 하시니 증거를 대시라고 말씀드린것 뿐입니다.

얼마 안 있으면 다발혀 질테니 그때 말하리다.
이만 논쟁은 안하겠어요 공산당이 실다고 하셨으니 우선 마음이 놓이네요
무더운 여름 잘보내세요.

학교에서 배운것 가지고 공부다했다면 당신은 반도 공부안했네요
지금 서울대 연고대애서 시국선언을 왜하나요 나라가 바로 가지못하니까
지식이 넘치는 교수님이 학생들이 시국 선언문 내놓는거 아닙니까.

나도 한때는 무슨 죄가 있으니 감옥에 간걸로 알앗네요.
그러니 나도 한때는 개되지보다못한 바보 천치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729.24
ETH 3118.5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