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스팀잇 시작이네요. 저는 애니메이션 일본어회화, 코딩없는앱제작, 책쓰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스팀잇 첫글이네요.
다른 곳에서 블로그 활동을 하다가 스팀잇을 알고 나서 처음 활동해보려고 합니다^^

이 블로그를 통해 기존에 다른 블로그에서도 연재하던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어회화 습득하기", "코딩없는 앱 도구로 앱 제작하기", "셀프출판 책쓰기" 등에 대해서 연재해볼까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직은 스팀잇에 대해서 잘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
스팀잇에 대해서도 공부 많이 해야 할 것 같구요.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secondlife,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환영합니다~ !
행복한 스팀잇 생활 되시길...
차분히 해나가시다 보면 좋은 곳인 것을 알게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

넵. 환영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따뜻하고 좋은 이웃님들 넘 많지요
소통하며 환영합니다^.^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condlife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희는 질문충 열두시반입니다!
열두시반은 매일 생각해볼 만한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장문의 글을 쓰기 어려우시다면 열두시반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생각도 발전시키고 스달도 받아가세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1인으로 너무나 반갑습니다. 포스팅 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나씩 올려볼 예정입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뵈면 좋겠고
기존에 블로그를 하셨다고 하는데
해당 블로그에 스팀잇에 가입했다는 흔적을 남겨주시면
좋겠구나 싶네요..

본인을 사칭하여 스팀잇을 꾸려나가는 이도 없지는 않으니;;
번거롭더라도 그렇게해 주시는게 님에게도 우리 모두에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다른 곳에서는 저품질에 걸려 그다지 활발한 블로그는 아니었네요ㅠㅠ 스팀잇에서는 열심히 해보려구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네 반갑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스팀팔로우-설이.png

감사합니다~^^

넵 열씨미 지켜볼꼐요 ㅎㅎ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32.40
ETH 2912.20
BNB 525.3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