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첫 수익 수수료없이 지급받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제 막 스팀잇을 시작한 @sechang 입니다~!!

처음이다보니, 뭐에 대해 써볼까하다가..

제가 최근에 애드센스를 통하여 처음으로 $100 넘게 벌어서..

최대한 $100를 지급받는 방법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애드센스에서는 처음에 $100달러 이상이 될시에만,

지급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최대한 수수료 없이

지급받는 방법은 

바로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을 이용했습니다.

$300달러 이하는 수수료가 면제되기 때문입니다.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으로 외화통장을 개설하시고,

$300달러이하일때까지만,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을 사용합니다.

만약 $300달러가 넘을 때도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을 사용할까요??

아닙니다!!

$300달러가 넘으면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왜냐하면..

스탠다드차타드에서는 $300달러가 넘으면 건당 만원을 

내야합니다.. 

하지만..

카카오뱅크에서는 금액과 상관없이 5,000원만 내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마를 뽑든 $300달러가 넘으면 

카카오뱅크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처음으로 글을 쓰는 거라 내용전달이 잘 안될수도..

다음번엔 더 자세히 쓰도록 하겠습니다..ㅠ


Sort: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즐거운시간 함께 소통 하도록해요.
맞팔 보팅하고 갑니다.

autokjk70님!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맞팔과 보팅 더불어 감사합니다~~!!

저도 애드센스를 하고 있는 중인데 금액적인 부분을 적어주셨네요 ㅎㅎ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꺼같아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주로 업로드하고 있습니다.ㅎ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요게 뭔지 잘 모르겟네요.. 아직은 초보라 ..ㅠ

먼저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애드센스는 잘 모르는데, 티스토리에서 쓰나요?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할께요 ㅎ


제가 현재 kr-qna 서포터즈라는 소모임에서 활동 중입니다.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kr-qna 서포터즈들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넵넵 티스토리에서 씁니다!! ^^ 헛... kr-qna를 붙이면 질문이 생기는 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리고..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전 애드센스 6개월째 승인 안나는 중이요....하...

허... 저도 그랬는데.. 우편등록인가?? 그거 하면서 풀리더라구요..ㅠㅠ
소소쏭님!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첫 가입했는데 반가워요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ㅎㅎ

네네~!! 감사합니다!! 다같이 화이팅~~

처음 들어오셨군요. 방문 감사드리며 보팅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다음 글에 더 자세히 올려주신다니 기대되네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헤헤~ 이렇게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코리아는 처음와봤네요 ㅎㅎ

스팀코리아하고 스팀잇하고 같은 사이트인거 같아요!! ㅎㅎ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27.86
ETH 3481.4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