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를 정말로 좌절하게 하는 건 고래가 아니다

in #kr7 years ago

글 너무 잘쓰시는데요?
놀러갔다가 저도모르게 글 두개를 내리 읽어버렸으니까요ㅎㅎ
앞으로 자주 만나시게요~

Sort:  

바다거북님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해요! 변변치 못한 솜씨를 칭찬해주시니 참 부끄럽네요ㅜㅜ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노래도 잘 부르는 사람의 노랠 들으면 계속 듣고싶은 것처럼 글도 비슷하다고 생각해요ㅎㅎ 제가 뭔가를 항목을 들여가며 설명하기에는 아는 게 적지만, 그냥 계속 읽게되는 그런 글이니 변변치 못하다고 말할 순 없을 것 같네요!
화이팅예요!

계속 읽게 되는 글이라니 그보다 멋진 표현이 없을 거 같아요. 칭찬을 해주셔서 부끄러워했더니 더더 큰 칭찬을 해주셔서 땅을 파고 들어가고 싶은 심정이 되었습니다(물론 엄청 감사하고요ㅎㅎㅎ) 네, 화이팅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140.96
ETH 2378.4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