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eju nomad. 제주 다방은 다르다?!

in #kr6 years ago

넓지만 붐빈다, 그러나 서울과 비할 바가 아니다ㅋㅋㅋㅋ
음 제주 노마드라는 단어의 조합이 정말 좋네요, 아정님이 작명하신건가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Sort:  

ㅋㅋ 구관이 명관이라고. 제주 노마드... 작명이랄 것까지는 ㅎ 실제로 서울과 제주를 왔다갔다 하다보니 . 그리고 노트북 하나만 있으면 세계 어디든 상관없이 다니느라 '노마드' 라이프가 익숙한 편인듯 해요 ^^

나중에 바다거북님이 실제로 큐레이팅 하신 전시회나 기획전이 있다면 가보고 싶네요. 섬세한 감성이 짱이세요 :)

정말 먼 꿈이긴하네요ㅋㅋㅋ
전시운영이라는 것도 아직은 딱 한 번 밖에 못해봣거든요~ 열심히해서 닿아보도록 할게요
덕분에 이유가 +1 증가하였습니다

멀지 않아요~~~ 화이팅!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94.30
ETH 2644.7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