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seudamsseudam][jhani] 한발 늦은 감사 / 마음이 뚠뚠거리는 개봉기 - 2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
따뜻함을 좋아하는
스팀덕후, 청년덕후 바다거북 🐢 입니다.


이사의 필수템, 캐리어

image.png

갑자기 왠 캐리어 사진이냐고요?
바다거북은 2018년 1월이나 2월안에 거주지를 옮길 계획입니다.

그런데 이런 우연이...
쟈니님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캐리어를 선물받게 되었답니다!

남자는 역시 블랙이니까, 깨끗한 블랙에 앞으로 제가 좋아하는 Steemit 스티커도 붙이고, Apple 스티커도 붙이고, Carhartt 스티커도 붙이고 할 생각에 신이 납니다.

캐리어가 제법 크거든요.

image.png

image.png

"띠용"

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캐리어 가방이 너무 귀여워서, 어떻게하면 잘 전달할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장난을 쳐봤습니다. 귀엽게 봐주세요 🐢

image.png

마냥 장난스러운 아이템 같지만, 요렇게 안을 보면 수납공간도 잘 나뉘어져 있는 매력철철 넘쳐주는 아이입니다. 아마 보는 사람들은 제법 탐을 낼 것 같아요ㅋㅋ

image.png

프린팅 편지까지 남겨주신 쟈니님. 정말 고맙습니다.
늦은 개봉에 사과의 말씀을 올리며.. 감사히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D

@jhani 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sochul

image.png

작년 12월 쓰담쓰담이벤트를 열어주신 덕에, 마음껏 응원도 받을 수 있었고 더더욱 힘내서 청년활동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manizu

image.png

쓰담쓰담이벤트 덕으로 만나게 된, 그치만 어차피 만날 수 밖에 없었던 마니주님 :D
300살의 나이지긋한 바다거북을 연상케하는 "다릅나무"펜 잘 받았습니다. 소중하다고 너무 아끼기보다는 닳도록 열심히 써보려고 해요.

@jhani

image.png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깜짝스런 두배로 늘려주셔서 운 좋게 당첨될 수 있었습니다. 연말에 기분좋은 선물, 그리고 프린트한 편지까지 너무나 감사드려요.




팔로우 배너 이미지 완성본.jpg


Sort:  

으악 ㅋㅋㅋㅋ
바다거북님 저 진짜 읭????? 하고 빵터졋어요 ㅋㅋㅋㅋ
악 센스쟁이!!! ㅎㅎ
근데 저 캐리어 진짜 귀엽네요! 탐나는데요?

인디구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기분 너무좋아요 😁
그쵸? 저도 받아보고나니까 너무 좋습니다 오늘도 들고나왔어요!!!

너무 귀여운 캐리어 가방이네요~ㅎㅎ 저도 가지고 싶을 많큼..ㅎㅎ
작고 귀여운 캐리어 보기 좋고 부럽습니다 ㅎㅎ

ㅎㅎ그쵸~ 귀여워서 매력이 철철입니다ㅋㅋㅋ
간단한 소품 넣어다니기 딱이람니다

부럽네요~ ㅎㅎ

당첨 축하드려용ㅎㅎㅎ

어우 운딩님ㅎㅎ
이거 서로의 당첨을 축하할 수 있는 스티밋 세상 ㅠㅠ
너무좋습니다

글보다가 빵터졌네요ㅎㅎ처음에는 손이엄청크신줄알았는데
캐리어가 미니미사이즈였던거군요.
나눔 이벤트 하시는 스티미언분들이 많은것같아요^^
당첨축하드립니다!!

웃음을 드렸다니 굉장히 뿌듯해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네 정말 당첨운 지지리도 없는 저 마저도 심심치않게 당첨되는 사실을 통해서 그 사실을 증명할 수 있죠 👍

ㅎㅎㅎ 첫 사진은 정말 커보이네요^^ 수령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시한번 당첨 축하드립니다. ^^

늦었지만 용서해주실거죠?ㅎㅎㅎ
저는 자주 짐을 싸고 이동하는 편이라서 정말 딱 유용하답니다 쟈니님😊

오오옷 선물 대잔치네요 ㅎㅎㅎ 거북이님 좋은 일 많이 하셔서 당첨도 잘 되나봐요 ㅎㅎㅎㅎ

네 뿌듯하고 행복한 선물 대잔치로 2018년을 거세게 열어봅니다!ㅋㅋㅋㅋ
원래 참 당첨운이 없는데요 ㅠㅠ 아마 스티밋이 좋은 곳이라 그런가봐요

캐리어의 느낌을 잘 살려주셨네요.
정말 큰 캐리어를 기대했어요. ^^

ㅎㅎ그렇게 느끼셨다면 정말 다행히도 제가 의도한 바를 이룬게 되는군요 😊
작아서 더 특별한 캐리어입니다

저도 받았어요!! ㅋ
이건 제것보다 조금 더 작네요 ㅎ

아니 크기가 저보다 크다니욧!ㅋㅋㅋ
길마님은 무슨색받으셨어요?

저는 남자의 색... 블루그레이죠~ ㅋ

아 넘나 지루한 색아닌가요 길마님~~
담에 저랑 비교샷하시죠ㅋㅋㅋ

너무 크다길래, 손 보고 뭐지...
결국 낚였었군요 ㅠ.ㅠ

ㅎㅎㅎ축하드립니다
낚시거북 인사드립니다🎣
행복도 함께 낚으셨길 ❤️

크크크 캐리어 들고 어디 가시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사실 이제 조만간 진짜 캐리어를 들고 가야하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41.88
ETH 3457.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