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seudamsseudam][jhani] 한발 늦은 감사 / 마음이 뚠뚠거리는 개봉기 - 1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
따뜻함을 좋아하는
스팀덕후, 청년덕후 바다거북 🐢 입니다.

대문이미지 완성본.jpg

잘 지내셨나요 스티미언 여러분들 :D
너무나 오랜만에 게시글을 적고있어서 벌써부터 흥이 납니다ㅎㅎ

바다거북은 계속되는 공사와 연말행사로, 4일간은 리스팀과 댓글로만 간간히 소통을 나눴었거든요. 그렇게 무사히 연말을 보내고!

드디어 집에 도착하니, 저를 반겨주는 어여쁜 택배들이 있었습니다.


@sochul

image.png

작년 12월 쓰담쓰담이벤트를 열어주신 덕에, 마음껏 응원도 받을 수 있었고 더더욱 힘내서 청년활동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manizu

image.png

쓰담쓰담이벤트 덕으로 만나게 된, 그치만 어차피 만날 수 밖에 없었던 마니주님 :D
300살의 나이지긋한 바다거북을 연상케하는 "다릅나무"펜 잘 받았습니다. 소중하다고 너무 아끼기보다는 닳도록 열심히 써보려고 해요.

@jhani

image.png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깜짝스런 두배로 늘려주셔서 운 좋게 당첨될 수 있었습니다. 연말에 기분좋은 선물, 그리고 프린트한 편지까지 너무나 감사드려요.


영롱한 그 자태, 최초공개 할게요.

image.png

택배가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고, 오랫동안 집에 오지를 못해 저를 안절부절하게 했던 마니주님의 수제펜님이 잠시 쉬고 계시는 안락한 집

"그 집, 제가 한 번 열어보겠습니다."

image.png

"으아아아아!!!"
죄송합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장난을 치고싶은 마음이ㅋㅋ

image.png

사진을 다 찍고서는 한참을 들여다봤어요. 신기해서 만져도 보고, 직접 수제로 작업하셨다고 하니 그 정성어린 마음을 조금이나마 읽고 싶었거든요.

image.png

"매일을 크리스마스처럼!"
그렇게 보낼 수 있을 지 약속드릴 수는 없지만요, 적어도 지난 날들보다 행복하게 살아 갈거라고는 힘있게 말씀드릴게요.

@sochul 님과 @manizu 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jhani 님의 개봉기는 두 번째 편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팔로우 배너 이미지 완성본.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매번 감사드립니다 :D
꾸벅

와!!!! 스팀덕후님도 수제펜 받으셨군요!!! 청년ceo 느낌이 물씬 풍기네욧!!

와 참치님~!!
청년 CEO이자 청소부이자 노동자 바다거북 인사드립니다!

거북님~~ 광주 잘 지키고 계시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8년엔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홈슐랭님~ㅎㅎ 얼마 못지키다가 연초가 되서 지키러 돌아왔습니다
상무지구 방위중에 있습니다 충성!

슐랭님도 복 많이받으세요~

ㅎㅎ 받으셨군요 바다거북님도 ^^
바다거북님 보면 예전에 찍어놨던 바다거북 사진이 자꾸만 떠오릅니다. 굉장히 기분 좋았었거든요. 바다에서 유유히 수영즐기는 거북이가
아이디가 바다거북일 뿐인데 죄송 ^^

좋은일 하시고 받으신 마니쥬님의 작품
많이 사랑해주세요~~^^

소철님 ㅠㅠ
등기 연락은 진작받았는데, 못가고 있어서
잘있나 그동안 얼마나 안절부절했는지 몰라요.

저도 예~전에 여행갔다가 거북이들과 수영한 적이 있었는데
소철님 말씀을 들으니 그 생각이 문득 나기도 하는군요ㅎㅎ

바다거북이라는 닉네임은 제가 항상 마음 속에 그리고 있는 꿈이에요.
날 때는 100마리 중에 대부분은 바다로가다 새들에게,
또 바다에 들어가서도 남은 얼마마저도 큰 물고기들에게 잡아먹히지만

결국 살아남은 바다거북들은 상어마저도 천적이 되지 않을 정도로 성장하거든요~

제가 꿈꾸는 청년의 모습이 바로 그렇기 때문에~!
헤엄 열심히 치고 있습니다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는 꼭 만나뵙고싶어요~

바다거북님의 상어도 천적되지 않을 미래에 같이하고 싶네요 ^^

바다거북님의 2018년 화이팅!

축하드려요~~ㅎㅎ 펜을 받으신 기쁜 마음이 여기까지 전해지네요 ㅎㅎㅎ

ㅎㅎ앗 정말 잘 전해지나요~?
나름 신나서 막 요래저래 배치하면서 적어봤는데 말이죠 (크흠~ㅋㅋㅋ)
앞으로 소중한 만큼 듬뿍듬뿍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태어나서뭔가당첨되어본적이없어서저는신청할생각도안하게되는데...엄청운이좋으신분같아요!!!

헬켓님 안녕하세요 :D
저도 헬켓님처럼 뭔가 당첨되는 기억이 참 없는 사람인데, 이 곳 Steemit 에서는 이야기가 조금 다른 것 같아요ㅎㅎ
조금만 둘러보면 멋진 이벤트가 많아서 한 번 살펴보고 참여해보심이!

우와 멋진 연말을 보내셨네요ㅎㅎㅎ 새해에도 좋은일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티모님 안녕하세요 :D
티모님도 연말 잘 보내셨나요?
저희도 한 해를 함께 보낸 인연이 되었네요~~~

우와... 마니주님의 펜은 볼때마다 너무 예쁘네요 ㅠㅠ!
나무 색도 거북님과 왠지 잘어울려요!!!

이게 정말... 하나하나가 의미가 있으시더라구요 ㅠ
뭔가 저를 떠올리며 골라주셨다니 더 특별합니다

와~~ 정말 멋진 펜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D
새해와 함께 선물처럼 다가와주셨네요ㅎㅎ
앞으로 자주 뵐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46.26
ETH 2613.6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