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스팀] 사랑을 느낄 때

in #kr7 years ago

DBEEB493-E496-4C5C-B4EE-45ADE3CE04BA.jpeg

아침 출근을 하고 오픈 준비를 딱 마쳤을 때, 손님 두 분이 들어오셨다.

주방 오픈이 되기 전이라 음료를 먼저 드리고, 테이블 세팅을 도와드리는 데 이야기를 들어보니 커플이더라

그냥 ‘그렇구나’ 하고 별 생각없이 일을 하다, 홀을 쭉 둘러보는데 내 머릿속에서 별다른 특색없던 그 커플이 눈에 들어왔다

마침 남자가 여자친구의 앞접시에 음식을 덜어주고 있었는데 그냥 그 모습이 왜그렇게 좋아보이는 지

문득 여자친구가 생각났다. 요새들어 맛있는 것 먹으러 간 적이 언제더라.. 최근에 같이 먹은 게 뭐더라..

가까운 데 있는 익숙한 칼국수집, 좋아하는 엽기떡볶이착한맛, 맛있고 편하고 좋지만서도 그 익숙함이 괜히 싫은 마음에 절레절레 생각을 비워내고 더 예전을 떠올렸다

대전으로 종종 데이트를 가던 기억

날이 아직은 조금 덥던 때, 소풍을 가자고 데이트 코스를 짜서 이것저것 챙겨도 가고 그랬는데,
사실 그때 내 생각보다 날이 너무 더워서 마음 속으로 안절부절했었는데ㅋㅋㅋㅋ

6AFCC077-5C3B-44DE-B1E7-874089D8BE4C.jpeg

놀랍게도 그날, 잡지 첫 페이지에 실렸었는데
그 덕에 내 데이트 계획이 실패하지 않아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했었다

오지게 맛있는 거나 한 번 먹으러 가자!

61978953-5308-4785-9B15-F7142D1DDCFF.jpeg

Sort:  

음... 서울여친일까... 당진 여친일까... 궁금했는데...
공주에도 계셨군요.... ㅋㅋㅋㅋ

그때는 공주였다가, 방학땐 당진이다가, 지금은 서울이라고여 족장아자씨!!!!ㅋㅋㅋㅋㅋ

아~ 이해했음 했음~!!!

그때는 공주에 있던 여친을 사귀었고...
방학땐 당진에 있던 여친을 사귀었고...
지금은 다 정리하고 서울 여친을 사귄다고요???

우와~ 거북님 멋쟁이다~!! ㅋㅋㅋㅋㅋ

Hey @seaturtle , great post! I enjoyed your content. Keep up the good work!
It's always nice to see good content here on Steemit! Cheers :)

Thanks 🙏

좋은시간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행복을 찾아떠나는 바다거북입니당ㅎㅎ

맛있는거 먹으러 가즈아!!! ㅋㅋ
따뜻한 봄날 되시길 바랍니다 ^^

네 이제 봄이 이렇게도, 저렇게도 다가오는구만유!

헉... 여자친구가 뭔가요? 정말 궁금....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오지게 맛난것도 드시구요^^

독거삼촌ㅋㅋㅋㅋ
분명히 좋은 사람 만나실 수 밖에 없는 분!!!
네 행복한 주말 보내요 우리!!😊

주말에 딱 어울리는 럽스팀이네요. 맛난거 드시고 좋은 곳에 다녀 오셔서 후기도 올려주세요 😀

넹 어디를 데리고 갈 지 고민이 엄청나지만...
서..성공 하고 말껍니다!!!

오지게 갔다 오세요!

넼ㅋㅋㅋㅋ 오늘 저녁 오지게 맛있는 거 한 번 먹이고 올랍니더!

읔.... 항마력이 떨어지고 있다..

ㅋㅋㅋㅋ떨어져라~~~ 떨어져~~~~

잡지 첫페이지에 싱그러운 커플이!! (눈호강)
남은 주말 오지게 맛난거 드시고
오지게 멋진 추억까지 만들고 오세요.^^

이 댓글을 이제야 봐부렀구만유ㅎㅎ
고맙습니다 미미님
오지게 행복합니다

맛있는 거 먹고 같이 공원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저도 내일 그렇게 하려구요 ^^

그러니까요
이제 봄봄봄 봄이 옵니다ㅋㅋㅋ
달달구리한 봄 되십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720.27
ETH 2447.0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