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스사모 강남밋업 / 사진예술소모임 'Photokorea' 밋업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
스티밋을 그리고 청년을 사랑하는
스팀덕후, 청년덕후 바다거북 🐢 입니다.

지난 토요일(1.27) 바다거북은 드디어x3 서울 밋업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걸로 이제 밋업을 세 차례나 진행하게 됐네요.
지방에서 서울까지 가는 길이 결코 순탄치는 않지만, 그래도 한참을 설레이던 서울행이였습니다. 제게는 Steemit이 의미가 많이 깊거든요.

원래 제 계획은 "서울에 일찍 도착을 해서, 강북쪽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미리 약속장소로 가야지!" 였는데 결국 30분이나 지각하고 말았습니다ㅋㅋㅋ
지하철 처음보는 노선을 탔는데, 일정 구간을 반복하는 줄도 모르고 그대로 타고 있어서 되돌아갔다 왔거든요 -ㅅ-..

image.png

  •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길 29
  • 상호 : 백억하누 강남본점

Steemit을 하지않는 여자친구를 데리고, 우여곡절 끝에 저희는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지방사는 제게는 날이 후덜덜 많이 추웠지만, 저를 기다리는 음식.. 아니 스티미언들 생각에 막 신이납니다!

image.png

아무것도 모르는 제 여자친구는 저보다 떨림이 두배 세배ㅋㅋㅋㅋ
유난히 이 날은 여성분이 한 분도 안계셨습니다.

물론 다른 분들도 영혼참석을 해주셨지만,
그래도 참석해주신 영광스런 그 날의 멤버를 소개합니다!
@loki80, @seaturtle, @dreamya, @chusnap, @feyee95, @ucamper, @sochul, @chocolate1st, @sasung, @gilma @grapher @제 여친님까지

image.png

스사모답게, 모인자리에서 얼핏 보이는 카메라 장비만해도 수대는 보이더라구요.
사진촬영 이야기, 코인이야기, 스팀이야기, 그리고 앞으로의 이야기들까지

언제 그렇게 추웠냐는 듯, 옷가지는 잠시 내려놓은 채
신나는 열기로 유난히 더 후끈후끈했던 밋업이었답니다.

그렇게 첫번째 스사모 밋업이 잘 끝나고, 새로들어오신 많은 분들과 함께
봄 출사과 2차, 3차 밋업들이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스팀 가즈아
스사모 가즈아!



팔로우 배너 이미지 완성본.jpg

Sort: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거북님! 좋은시간 되셨다니 다행이고 부럽습니다 :)

오랜만입니다 신농님!!
네 말 그대로 추웠지만 따뜻했던 시간이었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저렇게 폭풍 무장하시고 밋업을 위해 귀한 외출 하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서울 너무추워요진짜!!!!
제게는 익숙하지 않은..☺️

초면에 어색함이 있었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에 지하철이 끊길 때 까지 이야기 꽃을 피웠죠 ㅎ 바다거북님 반가웠습니다 ^^

로키형님!
더ㅠ 오랫동안 이야길 나누지 못해서 얼마나 아쉬운지.. 또또 만나요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화이팅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도 스사모 화이팅이에용ㅋㅋㅋ

스팀잇을 하는 사람들끼리 밋업이라니~ 재밌을 것 같네요^^ 밋업 자리에서는 주로 어떤 화제가 다뤄지는지 궁금합니다. 기회되시면 담에 함 써주세요~

사실 처음에 잠깐 어색하다가도 금방 친해져서 주제없이 이야기가 잘 오가고 그래요ㅋㅋㅋ

스티밋을 어떻게 시작하게 됐는지, 팁과 노하우도 나누고 개인적인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요ㅎㅎ

기회가 된다면 꼭 참석해보시길 바래요

스사모였다니 좋은 사진 많이 나오셨겠군요~
화이팅입니다

카메라는 다들 많이 들고오셨지만 사실 사진은 거의 찍지 않았답니다ㅎㅎ
마냥 이야기 나누기만으로도 시간이 가득 차더라구여

밋업은 언제나 좋죠ㅎㅎ 대단하신 분들이 많은것 같은데ㅠ 갑자기 걱정되네요ㅎㅎ;; 그래도 소모임 활동 열심히 해볼께요^^

네ㅎㅎ 레피님과는 또 만날일이 생기겠군요!!!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편하게 편하게 즐기고 :)

날추울땐 롱패딩이 역시 최곤거같아요.
부럽습니다 !!!

이 녀석이 없으면 저는.. ㅋㅋㅋ
다음에는 함께해요 우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092.62
ETH 2666.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