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튜울립.

in #kr7 years ago (edited)

네덜란드 산 튜울립 입니다~. 제 와이프 이자르리 가 꽃꽂이를 배우고 있어요. 근데 어제 꽃바구니를 만들어 왔습니다. 근데 꽃바구니는 안찍고 튜울립만 유리병에 담은 사진 먼저 올려요.
어쩌다보니 맥주캔이 같이 나왔네요. 클라우드 홍보하는거 아닙니다.ㅎㅎ

이자르리-1

여튼 앞으로 꽃사진도 종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Sort:  

꽃이 이쁘네요!
즐겁게 지네세요!^&^

ㅋㅋ 넵 감사합니다

ㅎㅎㅎ꽃에 맥주주는 줄 알았습니다 ^^

ㅎㅎ 어제 찍은건데 올리고 보니 맥주캔 이 옆에 있는거 올렸더라구요.팔로우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좋은정보 넘 감사합니다. 전혀 몰랐던 내용이네요. 선배님들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할께요.

알고 있던 튤립과 틀리네요.
장미모양같아요.
꽃과 맥주! 뭔지 통하는 듯...

ㅎㅎ 그런가요?^^

예쁘게 사시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eanyo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85.64
ETH 235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