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 고양이에 대한 고찰.

in #kr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왜 고양이는 뚱뚱해도 귀엽고 날씬해도 귀엽고
어려도 귀엽고 늙어도 귀여운데 인간은 안 그렇지?'
하며 한탄하실 필요 없습니다.

걔들은 그걸로 밥 먹고 사는 애들이예요. 프로입니다.

image

Sort:  

너무 귀여워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 꼭 해주세요^0^(스팀인의 매너)

맞팔갈게요^~^// 감사합니당~ 친하게 지내요~~

앗 ㅎㅎㅎㅎ 그렇군요. 라디오스타입니다.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ㅎㅎ 잘부탁드릴게요~☆

강아지는 강아지만의 매력이 있지만 냥이들은 진짜 자기만의 매력이 넘치는 존재인거 같아요~나중에 때가 되면 키우고 싶네요
동물들은 보면 노화가 그렇게 진행되는지 모르는데 사람은 눈에띄에 보인다는게 슬프네요 ㅜㅜ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61.12
ETH 3196.8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