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손쉬운 캐릭터 그리기:)

in #kr6 years ago (edited)

넵, 사실 저는 ㄸ손입니다ㅎㅎ
글씨도 잘 못쓰고..그림에도 소질이 없답니다ㅠㅠ
image
(아아~내가 ㄱㅈ라니 짤ㅋㅋㅋ)

오늘은 누구나 손쉽게 귀여운 캐릭터를 그릴수 있는!!
가이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당^-^*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심심해서 한 20분 다이어리에 끄적여봤는뎅~
은근 재미있네용ㅎㅎ 응용도 가능할것 같기도 하구용ㅎㅎ

부작용 : 업무시간에 캐릭터 그리느라 일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필일지언정 캐릭터는 잘그려보아용^~^// 헤헷~☆
image

-by. 김캐릭ㅋ

Sort:  

저는 자타공인 ㄸ손인데요 !!
이건 좀 따라해볼만 하겠는데요?ㅋㅋ

저도 저희동네 대표 ㄸ손입니다만ㅋㅋ 캐릭터만은 잘그려보겠습니당ㅎㅎ

ㅋㅋㅋ쉽게 그리는 방법 캐릭터들 귀엽네염

딱히 캐릭터를 그릴 일은 없지만..그냥 재주 하나 생겼다 치는거죵ㅎㅎ
알아두면 쓸모없는 신기한 캐릭터그리기!! 오하하하하!!!!!

제가 리얼 똥손입니다 ㅎㅎ 이거 괜찮은 방법 같습니다.

우리 함께 귀염캐릭 마스터로 거듭나보아용^~^//

잘하시는데 ~ 저도 잘하고 싶어요

누구나 가능하답니다^-^* noisysky님도 잘하실 수 있어용~도저어언~(=>ㅅ<=)//

재밋네요 저도 ㄸㅅ인데 리스팀 해놓고 한 번 따라 그려봐야겠어요^^

저는 오늘도..심심해서 네개 그리고 응용해서 별의별 이상한 캐릭들을 생산해내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저는 이게 무슨 앱이나 웹사이트인줄 알고 주소는 어딨지 계속 보다가, 그냥 따라그리기란 걸 알았네요. ㅎㅎㅎ 그림 똥손들이여 일어나라. ㅋㅋㅋ. 우리도 금손이 됩시다.

캐릭터 그리러 가즈아~ㅋㅋㅋ 무료할땐 캐릭터를 그려보아용~☆ㅎㅎ

예. ㅎㅎㅎㅎ 캐릭터 그려봐야겠어요.

아자아자!! 홧팅입니당^~^// 즐거운 하루 되세용~☆

ㅎㅎㅎ 이거 보고 똥손 좀 벗어나봐야겠습니다 :)

하다보면 응용이 됩니당ㅎㅎ 아직 한참 멀었지만 꼭 캐릭금손이 되고야 말겠어요!!ㅋ

업무시간에 캐릭터 그리느라 일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완전 신이 버린 손재준데 시도해보고 싶어지는 욕심이 생기네요. 귀엽네요. 이건 X나 최고야 마지막 그림, 순간 가스파드&리사 인줄 알았네요. 저도 따로 창 띄워놓고 해봐야겠네요. 재밌어보여서리.ㅠ

이건 정말정말 최곱니다ㅎㅎㅎㅎ
일안하고 농땡이치는 티도 안나고 아주 좋아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스팀하고 한 번 그려봐야겠네요

어구, 리스팀 감사합니당^-^* 아싸~ 30분만 더그리면 점심이당~헤헤 :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