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탈#1 - 일본 시부야 에서 미스터 초밥왕을 만나다

in #kr6 years ago (edited)

떼아는 슬로베니아 비자를 받기위해
일본에 있는 슬로베니아 대사관으로
워크포밋 등록을 하고 왔어요!

한국에는 슬로베니아 대사관이 없기때문에
그것도 일본으로!!
무려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김포공항.jpg

뱅기를 타기위해 아침일찍 김포공항으로 서둘렀는데
제주도 갈때를 제외하고 김포공항은 처음이라
김포공항의 국제선은 너무 생소했어요!
어리둥절

라운지 아침식사.jpg

아시아나 기내식 파동으로 굶으까봐
라운지에서 겁나 아침챙겨먹고...
일도 먹고 살자고 하는거지...먹자...먹쟈...
모닝 맥듀.... Love...

야지마1.jpg

그리고 일본에 도착해 찾아간 !
스시 Yajima !

이곳은 철저한 예약제 운영이라
떼아도 방문 전부터 메일을 보내 예약을 하고 갔어요!

야지마2.jpg

야지마3.jpg

노부부가 운영하는
작은 스시집이구요

두분 다 영어로 대화가 가능했어요
(일본어라곤 고작 아리가또! 오이시! 만 할줄아는 떼아..)

야지마4.jpg

입에서 살살 녹음..
정말 인생 초밥이였어요..

야지마5.jpg

일본 시부야를 여행하신다면
꼭!!!! 꼭!!!!!!!!!!!!
찾아가야 하는 맛집입니다
정말 인생 초밥 맛집!!!!

돌아오는 라운지.jpg

한국으로 돌아오는길
역시 맥주와 함께...

도쿄 머그컵.jpg

시바세개.jpg

비행기 시간이 꽤 한참 남아서 쇼핑도 하고!
스타벅스 도쿄 머그컵과,
친구들에게 선물할 시바 세개
나의 시바스러운? 친구들ㅋㅋㅋ
욕 아님 주의 ㅋㅋ

뱅기.jpg

일본은 비가 정말 많이 와서
한국 오는 내내 뱅기가 비틀비틀 ㅠㅠ

한쿡.jpg

한국은 비도 안오고 날씨가 좋더라구요
한국땅 보자마자 얼마나 안심되던지...


포스팅 하는 내내 자꾸 입에 침이 고이네요
마성의 초밥..

초밥먹으러 일본간다는 말 백퍼 공감...
또만나요 미스터 초밥왕!

근데...
이렇게 하는게 맞나요? ㅎㅎㅎ
떼아의 첫 포스팅 끝 :)

Sort:  

비자받기위해 일본 당일치기라니 정말 대단하십니다.ㅋㅋ
덕분에 맛있는 초밥 드시고 오셨네요.
슬로베니아 급궁금해집니다. 어떤 곳일까... ^^

되게 초록 초록한 곳이기도 해요!!! 심지어 공항에 내려서 렌트를 해서 한참을 가는데 흡사 이곳은 대관령 고속도로인줄!!!!ㅎㅎㅎ 반가워요 @gasigogi 님!

포스팅 정말 잘쓰셨네요.
하나 말씀드리자면 tasteemm태그를 사용하셨는데테이스팀은 https://kr.tasteem.io 에서 작성하셔야 테이스팀이 보팅해줍니다^^

@twinpapa 님! 제가 처음이라 모르는게 많네요 ㅜㅜ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자주 소통해요!!ㅎㅎ 감사해요 ㅎㅎ

맥주로 시작해서 맥주로 끝나는 여행인가요?! ㅎㅎ
초밥을 잡아주시는 조리장님 인상이 정말 좋아보이시네요!
제 블로그 다녀가신 것 보고 저도 다녀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gilma 님 ㅎㅎ 뚜둔 기승전맥 ..제 취향이 벌써 들통나다니 ㅋㅋㅋㅋㅋㅋㅋ들킴 ㅋㅋ 저도 자주 놀러갈께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초밥왕 이신가ㅎ맛있었겠다 초밥~~~~

일본에서 미스터 초밥왕을 만나고 왔지요 ㅎㅎ벨기에 등갈비 뜯고오셔야죠!

이게 말로만 듣던 점심으로 초밥먹으려고 일본가는 이야기인가요!!!

슬로베니아! 반나절밖에 머물지 못했지만 블레드호수의 풍경은 잊을수가 없네요 ㅠ

@ioioioioi님! 슬로베니아를 다녀오셨군요 ㅎㅎ블레드 호수도 너무너무 멋있죠 저는 블레드 호수도 좋았지만 다음에 방문하신다면 피란 도 꼭 추천 드립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반가워요

와 진짜 먹어보고싶네요

@muksteem 님 일본을 가신다면..꼭한번 들렀다 오시길 바랍니다.. 진짜 인생초밥...러브

스팀잇 시작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스팀생활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ㅎ

저도 초밥진짜 좋아하는데 꼭 가보고싶네요ㅎ
소통하고 지내요~~^^

환영 대환영입니다! ㅎㅎ 나중에 시부야 쪽으로 방문하실일이 있다면 제가 이 스시집 메일 알려드릴꼐요! ㅎㅎ 핵 꿀맛입니다

부럽부럽~ㅎ 심지어 저희는 일본여행 관련 책들이 없는데 더 아쉽네요ㅠㅠ팔로우 할게요 친하게 지내요~ㅎ

반가워요 ㅎㅎ 부엉이 너무 귀여운거 있죠! 대학교라 ... 풋풋하고 싱그러운 소식들 기대합니다!

일본에 가서 받아와야 하는군요
생소한 얘기지만 재밌는 정보와 예쁜 포스팅 잘 봤습니다
그러고보니 저도 내일 중국비자 받으러 가야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