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가입한 지는 한 달이 약간 넘었지만 처음 글을 올려보네요.

Bittrex에서 여유자금으로 트레이딩을 하면서 Steem을 알게 되었고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보다 매력있는 SNS서비스라고 느끼게 되네요.

앞으로 제가 관심있는 분야의 양질의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벤티입니다
환영합니다.
제 영상들 보시면 초보자분들에게 도움이 될꺼에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테그에 kr-newbie introduceyourself kr-join 을 추가하시면
많은 분들이 보실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저역시 이제 막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맞팔 요청드립니다.

네 반가워요.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글들 많이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반가워요ㅎㅎ

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가상화폐를 벌써 거래해 보셨네요. 저도 해보고 싶은데.. 아직 거래소 가입을 해 보지 않았네요. 초보가 접근하기에는 송금(?)을 두번 거쳐야 하니 좀 어려운 것 같네요

반갑습니다.^^ 조금 번거롭긴하죠

반갑습니다^^ㅋ

네 반갑습니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정성스런 리플 너무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 가이드글, 영상등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21.43
ETH 3217.92
USDT 1.00
SBD 2.66